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讀書感想文)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15:45본문
Download :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독후감).pdf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讀書感想文)
책 소개 (출처 : 알라딘) 1976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출간된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은 발간된 지 15년, 저자 사후 12년이 지나서야 제대로 된 평가를 받은 특이한 책이다. 하지만 한 번이라도 이 책을 읽은 독자들은 누구나 예외 없이 가슴이 뜨거워지는 감동을 느꼈고, 그리하여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소문이 퍼져감에 따라 점점 더 희귀본이 되었다. 이 상을 선정한 전미 서점상 연합회는 이 책이 판매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낀 책이라고 했다. ‘작은나무’라는 이름의 미국에 사는 인디언 소년의 관점에서 쓴 이야기이다. 다시 복간된 이 책은 해가 갈수록 판매부수가 늘어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 2위에 올랐고, 1991년에는 ABBY(전미서점상연합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책)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그들의 지혜는 물질문명과 자본주의의 발달 속에서 피폐해가는 현대인들의 정신문화에 대안을 제시하고, 급속히 environment을 파괴하고 있는 현대문명과 우리 주변의 작고 소중한 모든 생명체들에 대상으로하여 다시 한 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책 紹介 (출처 : 알라딘)
순서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이 책은 체로키 인디언의 혈통을 일부 이어받은 작가의 자전적 소설이다. 하지만 한 번이라도 이 책을 읽은 독자들은 누구나 예외 없이 가슴이 뜨거워지는 감동을 느꼈고, 그리하여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소문이 퍼져감에 따라 점점 더 희귀본이 되었다. 이 책은 처음 출판되었을 당시, 여러 언론 매체들에서 다뤄졌지만 판매 부진으로 절판되고 말았다. 이 책에는 세대를 이어오면서 전해 내려오는 인디언들의 지혜로운 삶의 방법들이 그대로 녹아 있다.
포리스트카터, 인디언, 체로키, 작은나무
1976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출간된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은 발간된 지 15년, 저자 사후 12년이 지나서야 제대로 된 평가를 받은 특이한 책이다. 이 상을 선정한 전미 서점상 연합회는 이 책이 판매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낀 책이라고 했다.
이 책에는 세대를 이어오면서 전해 내려오는 인디언들의 지혜로운 삶의 방법들이 그대로 녹아 있다. 다시 복간된 이 책은 해가 갈수록 판매부수가 늘어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 2위에 올랐고, 1991년에는 ABBY(전미서점상연합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책)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다. 작은나무는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할머니, 할아버지와 산속에서 개들과 살게 된다 생활이 어려웠기에 자연 속에서 의식주를 해결하고 할아버지와 몰래 위스키를 만들어 생계를 유지한다. 그들의 지혜는 물질문명과 자본주의의 발달 속에서 피폐해가는 현대인들의 정신문화에 대안을 제시하고, 급속히 환경을 파괴하고 있는 현대문명과 우리 주변의 작고 소중한 모든 생명체들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 눈에 보이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힘이 1986년 뉴멕시코 대학 출판국으로 하여금 이 책을 다시 복간하게 만들었다. 이 책은 처음 출판되었을 당시, 여러 언론 매체들에서 다뤄졌지만 판매 부진으로 절판되고 말았다.
설명
-1342_01_.jpg../images/list_blank_.png,../images/list_blank_.png,../images/list_blank_.png,../images/list_blank_.png,)
Download :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독후감).pdf( 38 )
이 눈에 보이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힘이 1986년 뉴멕시코 대학 출판국으로 하여금 이 책을 다시 복간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