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스카이락 analysis > terminal8 | terminal.co.kr report

스카이락 analysis > terminal8

본문 바로가기

termina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카이락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13:42

본문




Download : 스카이락 분석.hwp





설명

Download : 스카이락 분석.hwp( 31 )


스카이락%20분석_hwp_01.gif 스카이락%20분석_hwp_02.gif 스카이락%20분석_hwp_03.gif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스카이락 analysis에 대한 자료입니다.





스카이락 analysis
문제의 核心
스카이락은 1994년 제일제당에 의해 日本 에서 처음으로 도입되었다. 국내에 있는 기존의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대부분 미국에서 도입된 것에 반하여 제일제당은 日本 의 브랜드인 스카이락과 계약을 맺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저렴한 메뉴구성으로 많은 고객에게 질좋은 서비스와 음식을 제공하여 외식시장내의 종합외식그룹으로 발돋움하려고 있따 그러나 국내의 스카이락 역시 日本 의 스카이락이 가지고 있는 問題點들을 내재하고 있을 수 있따 이러한 問題點의 해결과 IMF체제 이후의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의 變化(변화)에 어떻게 대응하여 살아남느냐가 核心 문제이다. 스카이락 , 스카이락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스카이락
다.

Strengths Weaknesses SWOT分析(분석)
·부담없는 낮은 가격

·다양한 신제품 개발 (2달에 1번)

·우리 입맛에 맞는 메뉴를 독창적으로 개발

·가격과 맛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음

·현 입지지 주위의 동일한 marketing 포지션을 가진 업체가 없음·타업체에 비해 친절성과 분위기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족

·성수기와 비수기의 매출액 차이

·중저가라는 이미지 하나로만 discrimination화 시도·사람들의 생활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의 變化(변화)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투비컨티뉴드 )



스카이락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