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OZIUM,미소지움리네이밍,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07:09
본문
Download : MISOZIUM,미소지움리네이밍,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1_
정이 컨셉을 잘 표현 할 수 있고 부정연상이 발생되지 않는
discrimination화된 새로운 네임이 필요하다.
목표(目標) 리네이밍으로 인한 과부화된 아파트 시장에서의 상위권 진출
DEFINITION
DEFINITION
_SLIDE_12_
MARKET ANALYSIS
_SLIDE_13_
MARKET ANALYSIS
한국주택신문 2xxx년
_SLIDE_14_
MARKET ANALYSIS
전…(省略)
Download : MISOZIUM,미소지움리네이밍,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8 )
MISOZIUM,미소지움리네이밍,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MISOZIUM,미소지움리네이밍,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다.
MISOZIUM,미소지움리네이밍,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MISOZIUM,미소지움리네이밍,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ISOZIUM,미소지움리네이밍,푸르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ISOZIUM 미소지움리네이밍 푸르지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MISOZIUM
Re-naming Project
_SLIDE_2_
CONTENTS
01. Background & Defini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BACKGROUND& DEFINITION
_SLIDE_4_
BACKGROUND
아파트 브랜드 시장의 과부화로 인한
시장에서의 상위권 진출이 어려움
_SLIDE_5_
리네이밍을 통해 많은 아파트 브랜드와
discrimination화하여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
BACKGROUND
_SLIDE_6_
MISOZIUM
BACKGROUND
미소지움
_SLIDE_7_
행복한 미소를 만들어내는 아파트
순우리말 ‘미소짓다’의 ‘미소진’
공간, 집, 대형경기장을 의미하는 ‘-UM’
+
BACKGROUND
_SLIDE_8_
But,
BACKGROUND
_SLIDE_9_
BACKGROUND
미소지움
미소를 지우다라는 부정연상이 떠오름
_SLIDE_10_
BACKGROUND
다른 아파트 브랜드와 discrimination화 되고
부정연상이 발생되지 않는
새로운 네임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