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일생을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8:41
본문
Download : 여자의 일생을 읽고나서(2).hwp
. 사랑이 없는 결혼 생활을 처음 했더라도...가정에 충실히만 해줬어도 잔느는 어느정도..행복했을텐데.. 남편으로서 잔느에게 그 조그마한것도 베풀어 줄지 몰랐을까 줄리앙은...˝사랑˝이라는 그 큰 의미의 단어도 잔느에게 느껴지게 하지도 못했으면서...풀빌 백작부인과 바람이 났을때는 정말.…(skip)
레포트/감상서평
_hwp_01.gif)
_hwp_02.gif)
여자의 일생을 읽고나서 나서
다. 이 책의 주인공인 잔느는 속세와 떨어져 몇년간 살아서 아주 순진무구한 소녀였습니다. 잔느의 재산을 보고 결혼을 했는지...˝결혼˝이라는 것을 한 후로는 잔느에게 다정하게도 해주지 않고. 잔느의 부모에게도 친절하게 해 주지 않았습니다.
설명
여자의 일생을 읽고나서 , 여자의 일생을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여자 일생 읽고나서
순서
여자의 일생을 읽고나서 나서
Download : 여자의 일생을 읽고나서(2).hwp( 66 )
여자,일생,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여자의 일생을 읽고쓰기나서
국어 선생님으로부터 이책은 여자라면 한번씩 읽어봐야 한다는 소설이라고 하여 읽게 되었습니다. 전 이 책의 주인공 잔느를 보면서 저희 엄마를 생각했습니다.....모든것에 신기함을 느끼고 항상 즐겁고 행복한 소녀였습니다. 남편 줄리앙을 만나 사랑이라는 것을 느끼고 ˝결혼˝이라는 것을 하기전에는 말이죠.. 그 순진무구한 잔느는 결혼함과 동시에 자기가 소녀시절에 가졌던..무구한 꿈과...未來에 대한..희망 같은 모든것은 남편 줄리앙에 의해 무참히도 밝혀져 없어졌습니다.. 여자에게는 ˝결혼˝이라는 것이 저렇게 비참하게 느껴질수도 있는거구나...라는 것을 절실히 깨달은것 같습니다. 결혼전에는 그렇게 다정하던 줄리앙은 결혼과 동시에 잔느에게 사랑이 없어진것 같았습니다. 잔느의 그 순진함을 남편 줄리앙은 지켜줄수 없었던 걸까 사랑이 없었다고 하여도....잔느에게 꼭 ˝불행˝이라는 단어를 가르쳐 줘야만 했을까... 난 이 책을 읽으면서...남편 줄리앙에 대한 미움이 커져만 갔다. 우리 엄마도 처녀시절때 ˝결혼˝에 대한 막연한 희망과 자기 자신에 대한 큰 꿈이 있었을텐데... ˝결혼˝과 동시에 그게 깨져 버린것은 아닌지...또는 우리를 키우시느라..그 꿈을 자기의 손으로..마음으로..접으셔야 했던건..아닌지.... 이 책을 읽어 내려가면서...전 동시에...잔느의 고통과...저희 엄마가 느꼈을...고통과 안타까움을 느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