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월, 2월 觀察일지 15명 분량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8 20:14
본문
Download : 2016년 1월 2월.hwp
9. 대.소집단활동
언어1/15 : 생활도구 글자 카드를 보고 칠판에 한글 자석으로 컵의 ‘ㅋ’자를 붙이고 “이거 맞아요?”라고 물음.
2. 역할





10. 기본생활습관
2/12 : 손가락에 스템프를 묻히고는 스케치북에 찍어 교사에게 “이것보세요”라고 하며 자랑함.
<觀察(관찰) 내용>
16년 1월, 2월에 쓴 資料입니다. 16년 1월, 2월에 쓴 자료입니다.
설명
순서
Download : 2016년 1월 2월.hwp( 48 )
2/1 : 종이블록을 높게 쌓으며 손이 닿지 않자 종이블록을 밟고 올라가 쌓는 모습.
쌓기1/11 : 교사에게 포대기를 가져와 끈이 뒤로가게 묶어달라고함. 교사가 “이게뭐야~?”리고 하자 웃으며 “앞치마”라고 하고는 주방을 구성하는 모습.
1월 ․ 2월 유아 觀察(관찰) 기록
만3세,만3세관찰일지,만3세1학기,만3세2학기,만3세관찰,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
2/1 : 분홍색 가방과 아기인형을 엎고 돗자리를 챙기더니“빨리와 지금 늦었어”라고 함.
만3세 1월, 2월 觀察일지 15명 분량입니다.
수조작1/28 : 수화기를 들고 숫자판을 누르며 소리내어 숫자를 말함.
8. 실외활동
4. 언어
미술1/14 : 손목시계 도안을 자르고는 도안을 손목에 차 보더니 교사에게 “이거 해주세요”하며 손목시계를 착용해봄.
레포트 > 교육계열
2/3 : 자신의 이름을 따라 쓰고는 “선생님 이거 OOO이죠?”하며 뿌듯해함.
2/2 : 동그라미 모양을 길게 이어 붙여 놓고 “애벌레같지?”라고 이야기 함.
6. 과학
역할1/11 : 분홍색 가방과 아기인형을 엎고 돗자리를 챙기더니“빨리와 지금 늦었어”라고 함.
1. 쌓기
3. 미술
다.
5. 수.조작
7. 음률
평가인증 통과한 공공형 어린이집 만3세 觀察일지 15명입니다.평가인증 통과한 공공형 어린이집 만3세 관찰일지 15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