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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 시스템 analysis(CRM의 개념(槪念)과 事例(사례),향후발전방향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9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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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 시스템 analysis(CRM의 개념(槪念)과 事例(사례),향후발전방향 및 시사점)


설명

_SLIDE_1_
C R M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_SLIDE_2_

Index

Chapter1
CRM이란
CRM의 기대가치와 effect
CRM의 도입 배경

Chapter2
CRM의 事例

Chapter 3
CRM의 향후발전방향과 시사점
성공事例: 롯데백화점 / 정관장

실패事例: LG카드 / 프리챌
_SLIDE_3_

CRM definition

CRM 목적

기대가치와 effect
_SLIDE_4_
CRM의 definition
Supplier
CO, FI / MM , PP / SD / HR
ERP I
Customer
Executive Information System
SCM
BI

CRM

ERP II 의 대표적인 고객 관리 Application 인 “ CRM “
_SLIDE_5_

CRM의 definition

CRM -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과의 관계를 중심에 두고 전체 경영을 이끌어가는...

_SLIDE_1_
C R M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_SLIDE_2_

Index

Chapter1
CRM이란
CRM의 기대가치와 effect
CRM의 도입 배경

Chapter2
CRM의 事例

Chapter 3
CRM의 향후발전방향과 시사점
성공事例: 롯데백화점 / 정관장

실패事例: LG카드 / 프리챌
_SLIDE_3_

CRM definition

CRM 목적

기대가치와 effect
_SLIDE_4_
CRM의 definition
Supplier
CO, FI / MM , PP / SD / HR
ERP I
Customer
Executive Information System
SCM
BI

CRM

ERP II 의 대표적인 고객 관리 Application 인 “ CRM “
_SLIDE_5_

CRM의 definition

CRM -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과의 관계를 중심에 두고 전체 경영을 이끌어가는 책략
성공한 브랜드의 공통점 중 하나는 다분히 고객 중심적인 경영을 한다는 것이라는 점에 주목
지속적인 정보
커뮤니케이션

신규고객 유치와
기존 고객 유지
성공적
CRM
_SLIDE_6_

CRM의 목적


고객로열티
강화
고객관계
확장
고객이탈 방지
고객가치
증대
신규 고객
창출
성과goal(목표) 달성을 통해 투자대비 effect를 극대화

_SLIDE_7_
CRM의 가치와 기대effect
CRM의 가치
CRM의 기대effect

고객의 양적 증대보다 질적 고도화
the gist 고객들의 데이터 활용
성공적인 CRM의 활용
매출 증가, 재고 리스크 감소, 매출대비 marketing 비용 감축
잠재 고객의 구매 욕구 파악으로 신규 고객 유인
협력업체들과의 원활하고 지속적인 관계 유지에 도움

고객의
내,외부reference(자료) analysis(분석)

신규고객확보
고객가치 증진

평생고객화
고객의 characteristic(특성)에 맞는 marketing 활동 지원
_SLIDE_8_

롯데백화점 CRM
…(투비컨티뉴드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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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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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 시스템 analysis(CRM의 개념(槪念)과 事例(사례),향후발전방향 및 시사점)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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