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고감도 marketing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 > terminal8 | terminal.co.kr report

고감도 marketing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 > terminal8

본문 바로가기

termina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감도 marketing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12:23

본문




Download : 고감도 마케팅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ppt







고감도 마케팅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 , 고감도 마케팅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교육학원사업계획 , 고감도 마케팅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




고감도 marketing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


순서
고감도 marketing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





설명


고감도%20마케팅%20종합%20컨설팅%20과정%20교육제안서_ppt_01.gif 고감도%20마케팅%20종합%20컨설팅%20과정%20교육제안서_ppt_02.gif 고감도%20마케팅%20종합%20컨설팅%20과정%20교육제안서_ppt_03.gif 고감도%20마케팅%20종합%20컨설팅%20과정%20교육제안서_ppt_04.gif 고감도%20마케팅%20종합%20컨설팅%20과정%20교육제안서_ppt_05.gif 고감도%20마케팅%20종합%20컨설팅%20과정%20교육제안서_ppt_06.gif
고감도,마케팅,종합,컨설팅,과정,교육제안서,교육학원,사업계획

『 고감도 마케팅 종합 컨설팅 과정 』
H
Humac
휴먼테크마케팅연구원
TEL : (02)707-0963,706-7289 FAX : 707-0964
http://www.human-tech.co.kr E-mail:hxxxx@xxxxn-tech.co.kr
마케팅 경쟁력 제고를 위한
교육 제안서 1
H
목 차
1. 마케팅 컨설팅 실시의 배경
2. 마케팅 컨설팅 실시의 목적
3. 마케팅 컨설팅의 소구 대상
4. 마케팅 컨설팅의 point내용
5. 마케팅 컨설팅 호로그램의 운영예산
6. 마케팅 컨설팅의 진행특징
7. 컨설팅 진행상의 준비물
8. 테마별 세부 컨설팅 내용
9. 컨설팅 주관 담당 지도교수 (Profile)
[마케팅은 전쟁] [승리의 요건은 총체적 마케팅 역량]
1. 저성장, 다자경쟁, 원가압박 의 심화(글로벌 시장경쟁 치열)
2. 조직 생존ㆍ성장 의식의 고취(마케팅 위기의식의 제고)
3. 자기성찰과 자기혁신(마케팅맨의 기획ㆍ활동 경쟁력 제고)
4. 마케팅 경쟁력의 혁명적 change(변화) 시도(특히 현장 마케팅력의 배증)
H
Ⅰ.『 마케팅 컨설팅 실시의 배경 』
[영원한 강자, 영원한 약자는 없다, 변하지 않으면 죽는다!]
마케팅
역량강화
기업의
생존적
요구
環境(환경)
대응적
요구
마케팅맨의 자생적 요구
[최종목적] [최대기업가치의 실현(이익)]
1. 마케팅 요원의 마케팅 기획ㆍ관리능력의 심화(고도화)? [기업은 양로원, 고아원이 아니다!]
2. 마케팅적 도전ㆍ창의근성 의 강화 ? [벌지 못하면 굶어라!]
3. 마케팅…(To be continued )

Download : 고감도 마케팅 종합 컨설팅 과정 교육제안서.ppt( 28 )



사업계획/교육학원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