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술과 swot, stp, 4panalysis > terminal8 | terminal.co.kr report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술과 swot, stp, 4panalysis > terminal8

본문 바로가기

termina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술과 swot, stp, 4p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08:54

본문




Download : 500원]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략과 swot, stp, 4p분석.hwp




레인콤은 2001년 깔끔한 디자인을 앞세운 아이리버로 2004년 4500억원의 매출(영업이익 511억원)을 올리며 세계 1위를 넘봤다.
그러나 한국산 IT 제품들의 현주소는 도약과 퇴보의 갈림길이다. 레인콤은 지난해 544억원의 영업 손실을 기록했다. 주춤했던 애플의 effect력이 점점...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marketing 전략(strategy)과 swot, stp, 4p分析(분석)

[목차]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아이리버의 연혁

3. 아이리버의 환경分析(분석)

-국내 MP3 산업의 현재 상황
-아이리버의 SWOT分析(분석)

4. 아이리버의 STP 전략(strategy)

5. 아이리버의 4P 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6. conclusion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글로벌 marketing 을 시행하고 있는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이번 리포트의 대상으로 선택했다.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marketing 전략(strategy)과 swot, stp, 4p分析(분석)

[목차]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아이리버의 연혁

3. 아이리버의 환경分析(분석)

-국내 MP3 산업의 현재 상황
-아이리버의 SWOT分析(분석)

4. 아이리버의 STP 전략(strategy)

5. 아이리버의 4P 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6. conclusion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글로벌 marketing 을 시행하고 있는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이번 리포트의 대상으로 선택했다. 특히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소니의 워크맨 대신 MP3 플레이어의 시대가 열렸음을 전세계에 알렸다. 이처럼 아이리버는 국제적 경쟁의 심화 및 경쟁력 저하로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 이것은 위기로 다가설 수도 있지만 기회로 볼 수 도 있다 그래서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주춤했던 애플의 effect력이 점점 커지고, china산 제품의 저가 공세도 거세다. 1979년 첫선을 보인 소니의 워크맨이 1억 대를 돌파하기까지 13년6개월이 걸린 것과 비교하면 아이팟의 부상은 놀라운 것이다.
그러나 한국산 IT 제품들의 현주소는 도약과 퇴보의 갈림길이다. 그러나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2005년에 불기 처음 한 애플의 아이팟 나노 열풍에 밀렸다.

2.…(drop)






500원]아이리버의%20mp3시장%20석권%20마케팅%20전략과%20swot,%20stp,%204p분석_hwp_01.gif 500원]아이리버의%20mp3시장%20석권%20마케팅%20전략과%20swot,%20stp,%204p분석_hwp_02.gif 500원]아이리버의%20mp3시장%20석권%20마케팅%20전략과%20swot,%20stp,%204p분석_hwp_03.gif 500원]아이리버의%20mp3시장%20석권%20마케팅%20전략과%20swot,%20stp,%204p분석_hwp_04.gif 500원]아이리버의%20mp3시장%20석권%20마케팅%20전략과%20swot,%20stp,%204p분석_hwp_05.gif 500원]아이리버의%20mp3시장%20석권%20마케팅%20전략과%20swot,%20stp,%204p분석_hwp_06.gif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술과 swot, stp, 4panalysis

순서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술과 swot, stp, 4panalysis



아이리버,mp시장,석권,마케팅,전략과,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500원]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략과 swot, stp, 4p분석.hwp( 90 )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략과 swot, stp, 4p분석 ,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략과 swot, stp, 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mp시장 석권 마케팅 전략과 swot stp p




설명
다. 특히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소니의 워크맨 대신 MP3 플레이어의 시대가 열렸음을 전세계에 알렸다.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선택한 이유는 2000년대에 들어서며 한국은 한 발 앞선 定義(정이) 의 휴대전화나 MP3 플레이어 등 정보기술, 모바일 기기들을 내놓으며 세계시장을 선도했다. 한국이 종주국인 MP3 플레이어의 성장과 퇴보는 한국 IT 산업 경쟁력의 현주소를 보여준다.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선택한 이유는 2000년대에 들어서며 한국은 한 발 앞선 定義(정이) 의 휴대전화나 MP3 플레이어 등 정보기술, 모바일 기기들을 내놓으며 세계시장을 선도했다. 애플은 아이팟 출시 5년 만에 1억 대를 팔아 미국 시장의 80%, 세계 시장의 60%를 장악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