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 terminal8 | terminal.co.kr report

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 terminal8

본문 바로가기

termina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14:41

본문




Download : 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pptx




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 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기타실험결과 , 롯데월드 Facebook 마케팅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실험결과/기타

Download : 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pptx( 74 )



순서

롯데월드,Facebook,마케팅,실효성,검토와,수정,제안,기타,실험결과
_SLIDE_1_
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_SLIDE_2_
Contents
조사배경 및 목적

1) SNS Marketing 이란
2) SNS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3) 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 내역

조사 설계

프로젝트 진행 절차

1) 조사관련 reference(자료) 협의
2) 실사
3) reference(자료)처리 및 分析

수집할 주요 정보

1) 2차 reference(자료) 수집
2) 설문지를 통한 reference(자료) 수집

5. reference(자료) 分析 방법

1) 일반적인 기술 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 정리(整理)
2) SNS 마케팅이 방문 횟수에 influence(영향)을 미쳤는 지에 대한 reference(자료)分析
3) Pearson 상관分析을 통한 변수 간 연관성 分析
4) SNS 마케팅의 실효성 검정을 위한 대응표본 T검정 (쌍체비교)

6. 조사결과 활용 plan

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선호도 및 reaction 도 分析
2) 분산分析 (ANOVA)을 통한 마케팅 reaction /실효성 分析
3) Pearson 상관分析을 통한 변수 간 상관관계 활용
4) 쌍체비교를 통한 SNS 마케팅의 실효성 검정 활용
5) 인지도, 실효성, 만족도, reaction 도에 대한 최종 정리(整理) , 전술 수립

7. 가정에 의한 conclusion 및 제언

_SLIDE_3_
1. 조사배경 및 목적
SNS Marketing :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마케팅의 일환
→ 기업의 정보제공과 이벤트 제공으로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좁히고 나아가 기업의 이윤극대
“왜 롯데월드의 SNS 마케팅 (facebook 마케팅)을 조사하려는가”
[미국의 조사기관 e-Marketer]
한 달에 한 번 이상 SNS를 사용하는 사람의 수
전세계적으로 14억 만 명, 한국은…(투비컨티뉴드 )





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롯데월드의%20Facebook%20마케팅의%20실효성%20검토와%20수정%20제안_pptx_01.gif 롯데월드의%20Facebook%20마케팅의%20실효성%20검토와%20수정%20제안_pptx_02.gif 롯데월드의%20Facebook%20마케팅의%20실효성%20검토와%20수정%20제안_pptx_03.gif 롯데월드의%20Facebook%20마케팅의%20실효성%20검토와%20수정%20제안_pptx_04.gif 롯데월드의%20Facebook%20마케팅의%20실효성%20검토와%20수정%20제안_pptx_05.gif 롯데월드의%20Facebook%20마케팅의%20실효성%20검토와%20수정%20제안_pptx_06.gif
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설명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