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marketing strategy][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 선정][差別화][포지셔닝][시장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13:10
본문
Download :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pptx
순서
설명
★★★[다양한 marketing strategy][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 선정][差別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差別화와 STP]★★★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 ,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경영경제레포트 , 다양한 마케팅 전략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 차별화 포지셔닝 시장세분화 차별화와 STP
_SLIDE_1_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 선정
差別(차별) 화와 포지셔닝
_SLIDE_2_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 선정
差別(차별) 화와 포지셔닝
제1절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제2절 시장세분화 단계
제3절 목표(goal)시장 선정
_SLIDE_3_
유 통
촉 진
서비스
제 품
가 격
key domain
목표(goal)시장
포지셔닝
시장세분화
差別(차별) 화
差別(차별) 화영역
고객分析
자사分析
마
케
팅
원
리
교재 P 300 참고
경쟁分析
환
경
분
석
_SLIDE_4_
7장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1. necessity need 및 의의
시장세분화란
(Segmentation)
우리제품 혹은 경쟁제품들을 살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비슷한 사람들끼리 집단을 이루어 놓은 것
_SLIDE_5_
7장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1. necessity need 및 의의
목표(goal)시장 선정이란
(Targeting)
구분된 소비자집단 중에서 회사가 중점적으로
마케팅노력을 쏟아 붓고자 하는 집단을 선정하는 것
_SLIDE_6_
7장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1. necessity need 및 의의
※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 선정이유
1
소비자들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다르기 때문에
2
3
기업의 자원은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집중했을 때
효과(效果)가 더 커지기
때문에
_SLIDE_7_
7장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2. 시장 세분화의 사전준비 단계
시장 세분화를 위한 결정 사항
목적에 따른
비슷함의 기준
살 가능성이
있는 사람
시장
_SLIDE_8_
7장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목표(goal)시장의 선정
2. 시장 세분화의 사전준비 단계
제품결정
시장세분화
변수
소비자 결정
우리제품과 경쟁 …(drop)
Download : ★★★[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pptx( 57 )
레포트/경영경제
다양한,마케팅,전략,시장세분화와,목표시장,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STP,경영경제,레포트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20%EB%AA%A9%ED%91%9C%EC%8B%9C%EC%9E%A5%20%EC%84%A0%EC%A0%95%5D%5B%EC%B0%A8%EB%B3%84%ED%99%94%5D%5B%ED%8F%AC%EC%A7%80%EC%85%94%EB%8B%9D%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5D%5B%EC%B0%A8%EB%B3%84%ED%99%94%EC%99%80%20STP%5D%E2%98%85%E2%98%85%E2%98%85_pptx_01.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20%EB%AA%A9%ED%91%9C%EC%8B%9C%EC%9E%A5%20%EC%84%A0%EC%A0%95%5D%5B%EC%B0%A8%EB%B3%84%ED%99%94%5D%5B%ED%8F%AC%EC%A7%80%EC%85%94%EB%8B%9D%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5D%5B%EC%B0%A8%EB%B3%84%ED%99%94%EC%99%80%20STP%5D%E2%98%85%E2%98%85%E2%98%85_pptx_02.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20%EB%AA%A9%ED%91%9C%EC%8B%9C%EC%9E%A5%20%EC%84%A0%EC%A0%95%5D%5B%EC%B0%A8%EB%B3%84%ED%99%94%5D%5B%ED%8F%AC%EC%A7%80%EC%85%94%EB%8B%9D%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5D%5B%EC%B0%A8%EB%B3%84%ED%99%94%EC%99%80%20STP%5D%E2%98%85%E2%98%85%E2%98%85_pptx_03.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20%EB%AA%A9%ED%91%9C%EC%8B%9C%EC%9E%A5%20%EC%84%A0%EC%A0%95%5D%5B%EC%B0%A8%EB%B3%84%ED%99%94%5D%5B%ED%8F%AC%EC%A7%80%EC%85%94%EB%8B%9D%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5D%5B%EC%B0%A8%EB%B3%84%ED%99%94%EC%99%80%20STP%5D%E2%98%85%E2%98%85%E2%98%85_pptx_04.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20%EB%AA%A9%ED%91%9C%EC%8B%9C%EC%9E%A5%20%EC%84%A0%EC%A0%95%5D%5B%EC%B0%A8%EB%B3%84%ED%99%94%5D%5B%ED%8F%AC%EC%A7%80%EC%85%94%EB%8B%9D%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5D%5B%EC%B0%A8%EB%B3%84%ED%99%94%EC%99%80%20STP%5D%E2%98%85%E2%98%85%E2%98%85_pptx_05.gif)
![★★★[다양한%20마케팅%20전략][시장세분화와%20%20목표시장%20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20ST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2%98%85%E2%98%85%E2%98%85%5B%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20%EB%AA%A9%ED%91%9C%EC%8B%9C%EC%9E%A5%20%EC%84%A0%EC%A0%95%5D%5B%EC%B0%A8%EB%B3%84%ED%99%94%5D%5B%ED%8F%AC%EC%A7%80%EC%85%94%EB%8B%9D%5D%5B%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5D%5B%EC%B0%A8%EB%B3%84%ED%99%94%EC%99%80%20STP%5D%E2%98%85%E2%98%85%E2%98%85_pptx_06.gif)
★★★[다양한 marketing strategy][시장세분화와 goal(목표) 시장 선정][差別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差別화와 ST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