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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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6 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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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 마케팅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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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서비스 marketing
-웅진 코웨이-
목차
Ⅰ. 웅진 코웨이의 미션과 비전 & 선정이유
Ⅱ. 웅진 코웨이의 미시적상황分析(분석) & 거시적 상황分析(분석)
Ⅲ. 웅진 코웨이의 STP
Ⅳ. 웅진 코웨이의 swot
Ⅴ. 웅진 코웨이의 7P
Ⅵ. 웅진 코웨이의 future 지향적 戰略方案
Ⅶ. 출처
Ⅰ. 웅진 코웨이의 미션과 비전 & 선정이유
1. 웅진코웨이의 미션과 비전
1) 선정이유
■ 현재 우리는 서비스가 두말할 필요도 없이 중요한 사회에 살고 있따 이전 기업이 단순히 제품의 생산과 개발에만 초점을 두었다면 최근에는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따 그중에서도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을 통하여 고객 만족을 지향하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으로 유명한 기업이 있따 바로 웅진그룹이다. 국제통화기금(IM…(생략(省略))






서비스 마케팅 27 , 서비스 마케팅 27 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27
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웅진코웨이 성공이야기의 처음 은 198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창의력 정의(定義) 을 도입한 학습지, 악화되고 있는 생활환경을 극복하기 위한 신정의(定義) 환경가전(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세계 최초 렌탈 서비스 및 코디 marketing , 국내 최초 곡물 음료, 세계 최고 수준의 태양광 잉곳 개발 등이 그 결과물이다. 특히 렌털 marketing , 페어프리 사업 등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웅진코웨이`가 웅진의 여러 계역 중에서도 서비스marketing instance(사례)를 연구하는 데 있어 매우 적합한 계역 라고 여겨졌다. 웅진그룹은 1980년 윤석금 회장이 7명의 직원과 자본금 7000만원으로 설립한 웅진출판이 모태이며 현재 교육출판, 환경생활, 태양광, 소재, 건설레저, 식품, 서비스금융, 지주회사 등 8개 사업군의 15개 계역 를 운영하며 5조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따 이렇듯 웅진이 대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비결은 창조 경영과 투명 경영이다. 웅진그룹은 창의적인 발상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남들과 다르고, 기존과 다르며, 고정 관념을 벗어나는 최고의 것’을 지향해왔다. 웅진그룹은 1980년 윤석금 회장이 7명의 직원과 자본금 7000만원으로 설립한 웅진출판이 모태이며 현재 교육출판, 환...
서비스 marketing
-웅진 코웨이-
목차
Ⅰ. 웅진 코웨이의 미션과 비전 & 선정이유
Ⅱ. 웅진 코웨이의 미시적상황分析(분석) & 거시적 상황分析(분석)
Ⅲ. 웅진 코웨이의 STP
Ⅳ. 웅진 코웨이의 swot
Ⅴ. 웅진 코웨이의 7P
Ⅵ. 웅진 코웨이의 future 지향적 戰略方案
Ⅶ. 출처
Ⅰ. 웅진 코웨이의 미션과 비전 & 선정이유
1. 웅진코웨이의 미션과 비전
1) 선정이유
■ 현재 우리는 서비스가 두말할 필요도 없이 중요한 사회에 살고 있따 이전 기업이 단순히 제품의 생산과 개발에만 초점을 두었다면 최근에는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따 그중에서도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을 통하여 고객 만족을 지향하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으로 유명한 기업이 있따 바로 웅진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