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 많은 비용을 지출했기 때문에 상품과 가격을 그만큼 더 올려야 한다고 주장하는 임원이 있다고 하자. 그 주장은 어느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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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1-09 04:0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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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광고의 생산성은 보다 정확하게 측정(測定)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즉, 광고의 생산성은 보다 정확하게 측정(measurement)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소비재 생산업체의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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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비를 어떠한 기준으로 책정하느냐는 것은 광고의 생산성을 어떻게 올리느냐는 문제로서 말과는 달리 간단한 문제가 아닐것이다. 즉, 광고의 생산성은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 이는 모든 영업책임자가 광고를 영업을 위한 필요악 정도로 치부해버리거나 효능측정(measurement)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단정해 버리는 바람에 더 큰 어려움이 있다 그러나 광고를 적절히 책정하여 효능적으로 쓰면 기업에게 남다른 성장과 이윤을 보장한다는데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이는 모든 영업책임자가 광고를 영업을 위한 필요악 정도로 치부해버리거나 효과측정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단정해 버리는 바람에 더 큰 어려움이 있다.
광고에 많은 비용을 지출했기 때문에 상품과 가격을 그만큼 더 올려야 한다고 주장하는 임원이 있다고 하자. 그 주장은 어느 정도의 타당성이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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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에 많은 비용을 지출했기 때문에 상품과 가격을 그만큼 더 올려야 한다고 주장하는 임원이 있다고 하자. 그 주장은 어느 정도의 타당성이 있는가?
광고에 많은 비용을 지출했기 때문에 상품과 가격을 그만큼 더 올려야 한다고 주장하는 임원이 있다고 하자. 그 주장은 어느 정도의 타당성이 있는가?
광고에 많은 비용을 지출했기 때문에 상품과 가격을 그만큼 더 올려야 한다고 주장하는 임원이 있다고 하자. 그 주장은 어느 정도의 타당성이 있는가
1. 기업의 경영전략
광고에 많은 비용을 지출했기 때문에 상품과 가격을 그만큼 더 올려야 한다고 주장하는 임원이 있다고 하자. 그 주장은 어느 정도의 타당성이 있는가? 1. 기업의 경영전략 광고비를 어떠한 기준으로 책정하느냐는 것은 광고의 생산성을 어떻게 올리느냐는 문제로서 말과는 달리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또한 소비재 생산업체의 경
1. 기업의 경영전략(戰略)
광고비를 어떠한 기준으로 책정하느냐는 것은 광고의 생산성을 어떻게 올리느냐는 문제로서 말과는 달리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또한 소비재 생산업체의 경
다. 이는 모든 영업책임자가 광고를 영업을 위한 필요악 정도로 치부해버리거나 effect측정(測定) 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단정해 버리는 바람에 더 큰 어려움이 있다아 그러나 광고를 적절히 책정하여 effect적으로 쓰면 기업에게 남다른 성장과 이윤을 보장한다는데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그러나 광고를 적절히 책정하여 효과적으로 쓰면 기업에게 남다른 성장과 이윤을 보장한다는데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