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지도 프로그램(program]) 모의 수업 교육활동 계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02:19본문
Download : 놀이지도 프로그램 모의 수업 교육활동.hwp
*기대효과- 아동이 자발적이고 주도적으로 하는 활동과 신체 접촉을 통해 다른 아 동과 친해질 수 있고 협동심을 경험할 수 있으며 소근육 발달과 대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고 소극적인 아이들에게 적극성을 발휘하는 기회를 제 공 할 수 있다. *목표- 도전적인 경험을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키워주며 협동심을 기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단의 규칙을 이해하고 지킬 수 있다. 신체부위의 명칭을 알 수 있게 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교 육의 효과를 볼 수 있다.
2. 꽃게랑
발달에 도움을 주고 소극적인 아이들에게 적극성을 발휘하는 기회를 제
*대상-4~5세
목 차
*대상-4~5세
놀이지도 프로그램(program]) 모의 수업 교육활동 계획안
6. 민속놀이는 신나요
동과 친해질 수 있고 협동심을 경험할 수 있으며 소근육 발달과 대근육
자칫 위험할 수 있으며 5세 경에는 안정되게 달리며 점프 할
5. 풍선을 받아보아요.
4. 껑충껑충 한 발 뛰기
*대상 선정의 이유- 4세 이전의 아이들은 활동적인 호로그램이므로 종이 눈싸움이
공 할 수 있다 신체부위의 명칭을 알 수 있게 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교
*대상 선정의(定義) 이유- 4세 이전의 아이들은 활동적인 프로그램(program]) 이므로 종이 눈싸움이
육의 효과(效果)를 볼 수 있따
자칫 위험할 수 있으며 5세 경에는 안정되게 달리며 점프 할





*호로그램명- 신나는 종이 눈싸움
6. 민속놀이는 신나요
1. 신나는 종이 눈싸움
신나는 종이 눈싸움
놀이지도 프로그램 모의 수업 교육활동 계획안
발달에 도움을 주고 소극적인 아이들에게 적극성을 발휘하는 기회를 제
Download : 놀이지도 프로그램 모의 수업 교육활동.hwp( 45 )
2. 꽃게랑
순서
공 할 수 있따 신체부위의 명칭을 알 수 있게 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교
목 차 1. 신나는 종이 눈싸움 2. 꽃게랑 3. 낚시놀이 하자 4. 껑충껑충 한 발 뛰기 5. 풍선을 받아보아요. 6. 민속놀이는 신나요 7. 책받침으로 풍선나르기 신나는 종이 눈싸움 *프로그램명- 신나는 종이 눈싸움 *대상-4~5세 *대상 선정의 이유- 4세 이전의 아이들은 활동적인 프로그램이므로 종이 눈싸움이 자칫 위험할 수 있으며 5세 경에는 안정되게 달리며 점프 할 수 있으며 규칙을 이해할 수 있다.
설명
*목표- 도전적인 경험을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키워주며 협동심을 기를 수 있을
레포트 > 기타
*기대效果(효과)- 아동이 자발적이고 주도적으로 하는 활동과 신체 접촉을 통해 다른 아
신나는 종이 눈싸움
뿐만 아니라 집단의 규칙을 이해하고 지킬 수 있따
3. 낚시놀이 하자
7. 책받침으로 풍선나르기
목 차
3. 낚시놀이 하자
*프로그램(program]) 명- 신나는 종이 눈싸움
수 있으며 규칙을 이해할 수 있다
*goal(목표) - 도전적인 경험을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키워주며 협동심을 기를 수 있을
육의 效果(효과)를 볼 수 있다
수 있으며 규칙을 이해할 수 있따
5. 풍선을 받아보아요.
1. 신나는 종이 눈싸움
4. 껑충껑충 한 발 뛰기
동과 친해질 수 있고 협동심을 경험할 수 있으며 소근육 발달과 대근육
*기대효과(效果)- 아동이 자발적이고 주도적으로 하는 활동과 신체 접촉을 통해 다른 아
뿐만 아니라 집단의 규칙을 이해하고 지킬 수 있다
7. 책받침으로 풍선나르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