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의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23:57
본문
Download : 신세계 백화점의 마케팅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_SLIDE_2_
Index
신세계 연혁 및 intro ? 3~8p.s
3C analysis(분석) ? 9~10p.
SWOT analysis(분석) ? 11~12p.
STP analysis(분석) ? 13~17p.
7P analysis(분석) - 18~20p.
위기상황과 신세계의 대처 ? 21~29p.
시사점과 analysis(분석) ? 30~32p.
생각해 볼 문제 ? 33~34p.
_SLIDE_3_
신세계 연혁 및 intro
_SLIDE_4_
신세계 백화점
우리나라 최초의 백화점으로 스타트하여
현재 전국 9개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백화점
_SLIDE_5_
신세계 연혁
1930년 10월
국내 최초 백화점 미스코시 경성점 개점 (현 신세계 본점)
1963년 11월
신세계 백화점 출범 (삼성그룹 인수)
1991년 11월
삼성그룹에서 분리, 독립 경영 선언
2xxx년 12월
충첨점 오픈, 전국 9개 점포 운영
_SLIDE_6_
신세계 경영 이념
_SLIDE_7_
신세계 CI: company Identity
_SLIDE_8_
신세계 총 매출 현재상황
_SLIDE_9_
신세계 3C analysis(분석)
_SLIDE_10_
3C analysis(분석)
Competitor
Company
Customer
“저희 각자 내죠!”
“남성들이여, 질러라!”
“정말 백화점 같죠?”
“It reminds us of a frog in the pond”
신세계의 주 고객?
주 고객에 대한 지속적 관리 노력?
새로운 고객 창출을 위한 노력?
롯데 백화점
글로벌 strategy 종결자
“편의점 개수만큼 ”
“가족의 무서움을 보여주마!”
“윤리는 잠시 제쳐 두세요”
_SLIDE_11_
신세계 SWOT analysis(분석)
_SLIDE_12_
SWOT analysis(분석)
오랜 역사(歷史)와 전통, 인지도? 신뢰감 형성
완벽한 물류시스템 구축
…(drop)
순서
Download : 신세계 백화점의 마케팅 분석.pptx( 30 )
신세계 백화점의 마케팅 analysis
신세계,백화점,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신세계 백화점의 마케팅 분석 , 신세계 백화점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세계 백화점 마케팅
신세계 백화점의 마케팅 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