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경제 , 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strategy) / 현대카드 STP 전략(strategy) Conten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5 20:00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hwp
![[경제,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1015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STP%20%EC%A0%84%EB%9E%B5-1015_01_.gif)
![[경제,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1015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STP%20%EC%A0%84%EB%9E%B5-1015_02_.gif)
![[경제,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1015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STP%20%EC%A0%84%EB%9E%B5-1015_03_.gif)
![[경제,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1015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STP%20%EC%A0%84%EB%9E%B5-1015_04_.gif)
![[경제,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1015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STP%20%EC%A0%84%EB%9E%B5-1015_05_.gif)
[경제 , 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strategy) / 현대카드 STP 전략(strategy) Contents
현대카드 STP 전략 Contents.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3...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경제 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 / 현대카드 STP 전략 Contents
현대카드 STP 전략(strategy) Contents.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3...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카드 STP 전략.hwp( 68 )
현대카드 STP 전술 Contents. .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 STP 전술을 바탕으로 한 현대카드 M의 재탄생 . 알파벳 마케팅 . 시장세분화 기존 신용카드사의 Segmentation은 연령별, 소득별, 성별에 따른 세분화. 현대카드는 기존 의 Segmentation과 다르게 Life-style별로 差別(차별) 화된 시장세분화. Life-style별로 시장세분화 를 한 후 그에 따른 알파벳마케팅 도입. 인구통계학적 特性(특성) 구매행동 analysis 신용카드사의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라이프 스타일 유형 I (진보적 유행 추구형)Ԩ대 미혼회사원, 금융인, 전문직 카드사용 횟수 금액 높음관심도 높음 (신용카드 생활화) 라이프 스타일 유형 I (보수적성실 형)Լ대 중년부부, 회사원, 공무원카드사용 횟수, 금액 낮음 (직불선호) 관심도 낮음 (신용카드 이용에 소극적 보수적집단) 라이프 스타일 유형 III (합리적 생활 만족형)Ԩ대 미혼, 30대 기혼자고학력, 사업가, 금융인카드사용 횟수 금액높음 관심도 높음 표적시장 (1)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시장을 세분하고 그에 따른 差別(차별) 적마케팅 전술으로 알파벳 마케팅 도입 (2) 각 세분시장마다 각기 다른 특징에 상품을 선보여 다수 표적시장 전술을 펼침 (자동차구매고객, 쇼핑, 이통통신, 아시아나,대한航空(항공) 이용 고객 등의시장을 표적시장으로 선정) M시리즈 - M-lady 현대카드 M의 포인트 혜택에 여성우대 혜택 - M-Blu 현대 자동차 고객을 위한 서비스 현대카드 S (Shopping 약자) - 주로 쇼핑을 즐기는 20~30대의 젊은 층과 여성이 주요 타깃 현대카드 V (Value 약자) - 다양한 할인혜택을 즐기는 20~30대의 젊은 층과 여성이 주요 타...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