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3 07:32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과제.hwp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4P STP SWOT분석
설명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코카콜라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코카콜라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높은 브랜드 가치, 제품군 다變化(변화), 다양한 협업 이벤트 코카콜라는 2xxx년 인터브렌드가 선정한 세계 브랜드 순위 3위로 기록되어있다 또한 코카 콜라는 콜라뿐 아니라 환타, 스프라이트, 미닛메이드 등 제품군을 다變化(변화) 하면서 다양한 소비 자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 그리…(skip)






Download : 코카콜라 과제.hwp( 60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마케팅,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