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marketing 전략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략 상세 分析 (SWOT, 4P, STP모두 포함) > terminal7 | terminal.co.kr report

marketing 전략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략 상세 分析 (SWOT, 4P, STP모두 포함) > terminal7

본문 바로가기

termin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전략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략 상세 分析 (SWOT, 4P, 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3 14:08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ppt





마케팅,전략,청호,나이스,굿모닝,비데,마케팅,전략,상세,SWOT,P,STP모두,포함,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우리 조에서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산업을 찾아보고자 하던 중
최근 눈에 띄게 늘고 있는 비데 광고에 주목하게 되었다.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 마케팅 전략 상세 SWOT P STP모두 포함

marketing 전략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략 상세 分析 (SWOT, 4P, STP모두 포함)
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ppt( 93 )






순서
marketing 전략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략 상세 分析 (SWOT, 4P, STP모두 포함)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1.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2.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3.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4.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5.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6.gif
학번
이름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strategy

서 론
회사introduction
環境(환경)analysis(분석)
SWOT
OSTP
4P Mix
결론
서 론
소 개
環境(환경)analysis(분석)
SWOT
OSTP
4P Mix
결론
기존의 마케팅 프로젝트 주제들이
이미 조사 analysis(분석) 이 많이 이루어진 브랜드, 상품에 관한 것이었다.
주제 선정 이유
1993년 주식회사 청호인터내셔널 설립으로 처음
짧은 기간에 방문판매를 통한 정수기 사업 성장
정수기 사업을 바탕으로 화장품,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등 사업을 다각화
총 사원 약 500여명, 총 판매사원 약 10만m

서 론
소 개
環境(환경)analysis(분석)
SWOT
OSTP
4P Mix
결론
회사 introduction
기존의 ‘나이스 비데’와는 차별된 ‘굿모닝 비데’
자동개폐기능 리모컨기능 에어발생기능
자동탈취기능 터보기능 개인설정기능
서 론
소 개
環境(환경)analysis(분석)
SWOT
OSTP
4P Mix
결론
제품 introduction

시장 규모의 지속적인 성장

업체간의 경쟁 가속화

위생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소비자의 비데 인식 變化(변화)

소비자 접점 확대

웅진의 50% 이상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건설사의 고급화 strategy
정수기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비데 브랜드에 대한 청호의

낮은 인지도

부실한 판촉 strategy

회사 내부의 비데 시장 주력
내 부 환 경
출처 : 내외경제신문
외 부 환 경
출처 : 내외경제신문
출처 : 청호나이스
외 부 환 경
서 론
…(省略)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비데 시장에서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인 웅진 룰루보다 2위를 달리고 있는
청호 나이스의 마케팅 strategy을 수립해 보고자 하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