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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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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15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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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타임(TIME).doc




그리고 유명연예인을 고용한 TV광고를 하지 않고 잡지 같은 곳에 외국 모델을 기용하여 差別화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 타임의 탄생…(省略)


순서


TIME , 타임(TIME)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타임(TIME).doc( 72 )








,경영경제,레포트
다.레포트/경영경제


타임(TIME)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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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타임의 intro
타임의 페르소나
타임의 탄생
원칙준수
타임남성복(TIME Homme) 런칭
타임의 현재와 성공요인(페르소나 관점)



 타임의 페르소나

타임은 차상위 부유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로써 부유층의 기호에 걸맞게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고 있다아
타임의 페르소나는 차상위 부유층, 전문직에 종사하는 20-30대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아 타임의 컨셉은 섬세한 실루엣 정장과 고급 소재의 캐주얼을 Mix하여 Career Woman의 Luxury Life Style을 표현한 브랜드이다. 트렌드를 브랜드가 제안하는 Life Style에 맞게 정제하여 표현함으로써 差別화와 안정성을 함께 확보해 나가고 있다아

타임은 상품의 差別화 뿐 아니라 매장, 광고, 인테리어, 디스플레이 등 差別화와 일관성을 추구하고 있다아 (참고- hansome.co.kr)
타임은 세일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고, 그만큼 세련되고 고급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아
즉, 타임은 사회적으로 전문직의 사람들이 입는 옷이라는 이미지, 바로 전문직의 이미지가 타임의 페르소나이다. 최고가는 아니지만 그 바로 밑의, 중간 가격의 브랜드 사이의 틈새가 바로 타임의 타겟 시장이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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