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에잇세컨즈 마케팅事例(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과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strategy) 제언 PPT > terminal6 | terminal.co.kr report

(에잇세컨즈 마케팅事例(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과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strategy) 제언 PPT > terminal6

본문 바로가기

termin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잇세컨즈 마케팅事例(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과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22:03

본문




Download : (에잇세컨즈 마케팅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pptx









(에잇세컨즈 마케팅事例(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과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strategy) 제언 PPT





에잇세컨즈,마케팅사례,PPT,에잇세컨즈,브랜드과,마케팅,P,STP,SWOT,에잇세컨즈,향후,마케팅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에잇세컨즈%20마케팅사례%20PPT)%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20%20PPT_pptx_01.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사례%20PPT)%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20%20PPT_pptx_02.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사례%20PPT)%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20%20PPT_pptx_03.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사례%20PPT)%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20%20PPT_pptx_04.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사례%20PPT)%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20%20PPT_pptx_05.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사례%20PPT)%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20%20PPT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에잇세컨즈 마케팅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pptx( 11 )


설명



(에잇세컨즈 마케팅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 (에잇세컨즈 마케팅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과 마케팅 P STP SWOT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에잇세컨즈 마케팅事例(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과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strategy) 제언 PPT


_SLIDE_1_
marketing instance(사례)발표
_SLIDE_2_
1. 에잇세컨즈 브랜드intro
(1) 브랜드intro
(2) 브랜드특징

2. SPA란
(1) SPA의 관념
(2) SPA 시장特性(특성)

3. 에잇세컨즈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에잇세컨즈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에잇세컨즈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1) marketing 전술 대책 1
-기대효능
(2) marketing 전술 대책 2
-기대효능
(3) marketing 전술 대책 3
-기대효능
INDEX
_SLIDE_3_
1. 에잇세컨즈 브랜드intro
_SLIDE_4_
(1) 브랜드intro

삼성 그룹의 제일모직에서 런칭한 국내 SPA 브랜...

_SLIDE_1_
marketing instance(사례)발표
_SLIDE_2_
1. 에잇세컨즈 브랜드intro
(1) 브랜드intro
(2) 브랜드특징

2. SPA란
(1) SPA의 관념
(2) SPA 시장特性(특성)

3. 에잇세컨즈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에잇세컨즈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에잇세컨즈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1) marketing 전술 대책 1
-기대효능
(2) marketing 전술 대책 2
-기대효능
(3) marketing 전술 대책 3
-기대효능
INDEX
_SLIDE_3_
1. 에잇세컨즈 브랜드intro
_SLIDE_4_
(1) 브랜드intro

삼성 그룹의 제일모직에서 런칭한 국내 SPA 브랜드.
국내 브랜드에서는 찾기 힘든 세련되고 모던적인 의류들 선보임.
여성의류의 비중이 큰편이나, 남성의류도 있긴 함.
런칭 1년만에 600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하면서 국내 SPA브랜드의 힘과 가능성을 선보임.
_SLIDE_5_

-에잇세컨즈는 20세~30세의 Young Generation 을 메인타겟으로, 남
성복(Men), 여성복(Women), 데님(Denim), 라운지웨어(Lounge Wear),
액세서리(Acc)의 총 5개의 라인으로 구성 되어 있음.

-8seconds 의 브랜드 컨셉은 SPA +Concept Store이며, 남성복에서
부터 캐주얼까지 모든 패션 아이템을 아우르는 토털 패션 브랜드
(TotalFashion Brand)로 선보이고 있음.

=`남성복과 여성복, 데님, 라운지웨어, 액세서리 등 5가지 라인을 선
보이며 20만원이면 상하의를 모두 구입할 수 있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 특징임.

5
(…(생략(省略))


다.
Total 17,8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