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춘천시 홍보기획서 > terminal6 | terminal.co.kr report

춘천시 홍보기획서 > terminal6

본문 바로가기

termin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춘천시 홍보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7 22:26

본문




Download : 춘천시 홍보기획서.hwp




춘천홍보기획서 , 춘천시 홍보기획서생활전문레포트 ,





Download : 춘천시 홍보기획서.hwp( 58 )






순서


Ⅰ. 왜 도시marketing 인가?
1. introduce
2. 피료썽
3. 기대효율
4. 성공事例



Ⅱ. 왜 춘천인가?
1. 대내외 環境(환경)分析(분석)
2. SWOT 分析(분석)
3. 대상과 목표(目標)



Ⅲ. 어떻게 할 것인가?
1. 전략(strategy)도출
2. 세부전략(strategy)
3. 실행계획
4. 평가方案




19) 애나하임시(City of Anaheim : 캘리포니아주)
애나하임시는 그 유명한 Walt Disney Theme Park의 개선사업과 컨벤션센터의 확장 사업에 약 5억5천만달러의 돈을 투입했다.
시에서는 사업비에 충당하기 위해 약 4억달러의 공채(Bonds)를 발행했는데, 관광객들이 지불한 호텔요금이나 판매수익에서 나오는 세입과 디즈니랜드에서 거두는 재산세로 공채를 상환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
20) 클린워터시(City of Cleanwater…(省略)


다.


설명

,생활전문,레포트
도시마케팅의 개념과 필요성 등에 대해 알아보고 춘천시 홍보기획서사례에 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이 새로운 명소는 55에이커에 달하는 주제공원, 750개 객실규모의 호텔, 20만평방피트(약 5,500평)에 걸친 상가, 식당 및 위락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다 또 약 4억5천만달러의 시재정이 도로개선, 조경 및 각종 기반시설 확충에 투입되었고, 주제공원 입장객들을 위한 주차장 건설에 9천만달러가 소요되었다. 이 민·관의 공동사업은 1990년 디즈니측에서 새로운 주제공원 건설계획을 결정한 이래 수개월 동안의 심도있는 협의를 거쳐 추진하게 된 것이다.레포트/생활전문
춘천시 홍보기획서
춘천시%20홍보기획서_hwp_01.gif 춘천시%20홍보기획서_hwp_02.gif 춘천시%20홍보기획서_hwp_03.gif 춘천시%20홍보기획서_hwp_04.gif 춘천시%20홍보기획서_hwp_05.gif 춘천시%20홍보기획서_hwp_06.gif
춘천홍보기획서




도시마케팅의 개념과 necessity need 등에 대해 알아보고 춘천시 홍보기획서사례에 관해 연구한 자료(資料)입니다.
Total 17,8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