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 성공사례,기업사례,그린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6 05:05
본문
Download : 그린마케팅 성공사례,기업사례,그린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그린마케팅 성공사례,기업사례,그린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그린마케팅 성공사례,기업사례,그린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그린마케팅 성공사례 기업사례 그린마케팅 실패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그린마케팅 성공사례,기업사례,그린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그린marketing 과 기업事例연구
_SLIDE_2_
목차
II. 본론
2-1 그린marketing 의 이론(理論)적 관념
2-1-1 그린marketing 형태
2-1-2 그린marketing 책략
2-2 그린marketing 事例
2-2-1 성공事例
2-2-2 실패事例
2-3 그린marketing reality(실태) analysis(분석)
2-4 그린marketing 課題
1-1 주제선정이유
1-2 연구방법 및 연구 방향
III. conclusion
3-1 발전방향
I. 서론
_SLIDE_3_
친환경 기업의 제품 구입,
대중교통 및 에너지 사용량 줄이면
정부와 관련 기업에서 인센티브를 주는 신용카드
_SLIDE_4_
그린 marketing 의 이론(理論)적 관념
이론(理論)적 관념
환경적 역기능
최소화
제품 수준
성능 가격
환경적 우수제품
기업 이미지
_SLIDE_5_
그린 marketing 의 형태
이론(理論)적 관념
_SLIDE_6_
...
_SLIDE_1_
그린marketing 과 기업事例연구
_SLIDE_2_
목차
II. 본론
2-1 그린marketing 의 이론(理論)적 관념
2-1-1 그린marketing 형태
2-1-2 그린marketing 책략
2-2 그린marketing 事例
2-2-1 성공事例
2-2-2 실패事例
2-3 그린marketing reality(실태) analysis(분석)
2-4 그린marketing 課題
1-1 주제선정이유
1-2 연구방법 및 연구 방향
III. conclusion
3-1 발전방향
I. 서론
_SLIDE_3_
친환경 기업의 제품 구입,
대중교통 및 에너지 사용량 줄이면
정부와 관련 기업에서 인센티브를 주는 신용카드
_SLIDE_4_
그린 marketing 의 이론(理論)적 관념
이론(理論)적 관념
환경적 역기능
최소화
제품 수준
성능 가격
환경적 우수제품
기업 이미지
_SLIDE_5_
그린 marketing 의 형태
이론(理論)적 관념
_SLIDE_6_
그린 marketing 의 형태
이론(理論)적 관념
소비자
정부
기업
소비자단체 활동 그린제품사용
_SLIDE_7_
그린 marketing 의 형태
이론(理論)적 관념
기업
정부
기업
기업내부의 그린화
_SLIDE_8_
그린 marketing 의 형태
이론(理論)적 관념
정부
정부
기업
그린캠페인 지원
_SLIDE_9_
그린 marketing 을 실천하는 풀무원
성공事例
유한킴벌리
나이키
스타벅스
_SLIDE_10_
그린 marketing 을 실천하는 풀무원
성공事例
_SLIDE_11_
그린 marketing 을 실천하는 풀무원
성공事例
_SLIDE_12_
그린 marketing 을 실천하는 풀무원
성공事例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경로
Pl…(省略)
그린마케팅 성공사례,기업사례,그린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그린마케팅,성공사례,기업사례,그린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그린마케팅 성공사례,기업사례,그린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