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戰略, 네이버라인 성공실패事例(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marketing 戰略과 느낀점 > terminal6 | terminal.co.kr report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戰略, 네이버라인 성공실패事例(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marketing 戰略과 느낀점 > terminal6

본문 바로가기

termin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戰略, 네이버라인 성공실패事例(사례)(일본,한국), 네이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06:57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느낀점.hwp





[경영경제],네이버라인,LINE,차별화된,서비스전략,네이버라인,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네이버라인,마케팅전략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戰略, 네이버라인 성공실패事例(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marketing 戰略과 느낀점

Download :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느낀점.hwp( 53 )




설명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戰略, 네이버라인 성공실패事例(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marketing 戰略과 느낀점






네이버라인

서비스전략(strategy) 事例분석

-목차-
1. 네이버라인 서비스紹介(소개)
(1) 네이버라인 紹介(소개)
(2) 라인의 주요기능

2. 네이버라인 the gist역량

3. 네이버라인 差別화된 전략(strategy)

4. 네이버라인 서비스전략(strategy)

5. 전략(strategy)적제휴 전략(strategy)事例

6. 경쟁자와 비교분석 (왓츠앱,카카오톡)

7. 네이버라인 성공,실패事例 분석
(1) 日本(일본)진출 성공事例
(2) 한국시장 실패事例

8. 네이버라인 SWOT분석

9.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네이버라인 서비스紹介(소개)

(1) 네이버라인 紹介(소개)

라인(LINE)은 세 개의 서비스 중 가장 늦게 만들어진 서비스다(2xxx년 6월, 한국 : 2xxx년 8월). 라인은 日本(일본)에서 먼저 만들어졌다. 日本(일본)에서 먼저 만들어지게 된 계기가 2xxx년 3월에 일어난 대지진으로 인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손상 때문일것이다 우리나라는 라인 이전에 네이버톡이라는 서비스를 개시했지만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지 못했다. 그 후 라인을 개발해서 국내시장보다 해외시장에서 수익을 얻는데 주력했다.
라인은 2xxx년 6월 출시되어, 같은해 10월 무료 음성통화와 스티커 기능 등을 추가한 이후 중동과 태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이용자가 급증했으며, 지난해부터는 러시아 주변 국가들과 스페인, 칠레, 멕시코 등 스페인어권 지역에서도 이용이 늘어나는 추세다.

(2) 라인의 주요기능

라인의 주요기능으로는 텍스트로 전달할 수 없는 의미를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 기능, 카카오톡의 보이스톡과 비슷한 고음질 무료통화기능, PC 상에서도 메신저를 다운받을 수 있는 모바일 PC연동기능, 타임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여 라인에 접속해서 친구들의 소식을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는 Social-Network 기능이 있다

2. 네이버라인 the gist역량

① 무료 전화 제공 카카오톡의 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네이버라인 LINE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일본 한국)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경영경제]%20네이버라인%20LINE%20차별화된%20서비스전략,%20네이버라인%20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20네이버라인%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1.gif [경영경제]%20네이버라인%20LINE%20차별화된%20서비스전략,%20네이버라인%20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20네이버라인%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2.gif [경영경제]%20네이버라인%20LINE%20차별화된%20서비스전략,%20네이버라인%20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20네이버라인%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3.gif [경영경제]%20네이버라인%20LINE%20차별화된%20서비스전략,%20네이버라인%20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20네이버라인%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4.gif [경영경제]%20네이버라인%20LINE%20차별화된%20서비스전략,%20네이버라인%20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20네이버라인%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5.gif [경영경제]%20네이버라인%20LINE%20차별화된%20서비스전략,%20네이버라인%20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20네이버라인%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6.gif

다.
Total 17,8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