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경제-SWOT,4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04:54
본문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더불어 좀 더 정확한 조사를 위해 12월 21일부터 12월 1일까지 10일간 구글을 통한 SNS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였으…(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뽀로로경제,SWOT,P,경영경제,레포트
다. 중간발표 때의 캐릭터 analysis(분석) 과 함께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Identify and Establish Brand Positioning and Values), 브랜드 marketing 실행(Plan and Implement Brand Marketing Programs), 브랜드 에쿼티 측정(measurement) 및 점검(Measure and Interpret Brand Performance), 브랜드 에쿼티 유지 및 강화(Grow and Sustain Brand Equity)를 보충하여 기말 최종 보고서를 완성하였다. 매주 목요일 조모임과 함께 뽀로로 브랜드의 취약점과 강점을 찾기 위해 조원들과 함께 총 2번의 뽀로로 테마파크 답사와 63빌딩 답사를 다녀왔다.
설명
뽀로로경제-SWOT,4P分析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62 )
순서






뽀로로경제-SWOT,4P分析
뽀로로경제-SWOT,4P분석 , 뽀로로경제-SWOT,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뽀로로경제 SWOT P
목차
* 서론
* 개요
1. 뽀로로 紹介(소개)
(1) 뽀로로 탄생 배경
(2) 뽀로로의 내용
(3) 뽀로로 이름의 기원
(4) 뽀로로 속 캐릭터
2.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
(1) 브랜드 가치
(2) 브랜드 포지셔닝(STP analysis(분석) )
3. 브랜드 marketing 의 실행
(1) 4P analysis(분석)
(2) SWOT analysis(분석) 및 시장상황 analysis(분석)
(3) 레버리지 전략(戰略)
4. 브랜드 에쿼티의 측정(measurement) 및 점검
(1) 소비자 조사 실행 내용
(2) CBBE 피라미드 모델을 통한 점검
5. 브랜드 에쿼티의 유지 및 강화 plan
(1) 문제점(問題點) 도출
(2) 브랜드 에쿼티 강화 plan
* 서론
마지막 최종 기말발표를 위해 우리는 평소 교수님이 강조하신 ‘전략(戰略) 적 브랜드 관리 프로세스(Strategic Brand Management Process)’를 중심으로 ‘뽀로로’ 브랜드를 analysis(분석) 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금까지 조사한 자료(data)를 토대로 종합하여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