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flight(항공) 광고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01:36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광고.ppt
★ 약점
- 아시아나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서비스 이미지 부각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대표 브랜드 이미지
(상대적으로 낮은 친절과 안전에 대한 이미지를 향상)
- 제주항공
순서
(새로운 취향지를 intro 하는 형태, 현재는 편안함 강조)
광고론 시간에 만든 data(자료)입니다. 스토리보드북도 있습니다. 스토리보드북도 있습니다. 구매후 만족 하실껍니다. 국제적 인지도와 강한 동맹체, 많은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시장에서의 아시아나 항공 보다 서비스의 질이 낮다는 인지도와 대형 사고로 인한 불안증등을 마케팅(광고)로서 안전과 서비스를 강조한 CF입니다.
* 경쟁사 analysis





* 대한항공 intro
(미소와 친절, 글로벌을 강조)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목표(goal)
상대적으로 Old한 이미지 변환을 위한 Young 이미지 공략
* 대한항공의 강점과 약점
다.
구매후 만족 하실껍니다.
* 전술 수립시 고려 사항
아시아나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서비스 이미지 부각
* 광고 예산
* Story board
- 경쟁사에 비해 비싼 가격
- 많은 수의 항공기 확보
- 국제적 인지도
광고론 시간에 만든 자료입니다. * 아시아나의 강정과 약점
- 지면 광고
설명
* 대한항공의 광고
광고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광고 예산, 광고 기획서
- 타 산업에 비해 해외 자원조달 비중이 높음
* 아시아나의 광고
- 아시아나
Download : 대한항공 광고.ppt( 54 )
- TV광고
★ 강점
- 한성항공
- 국내시장에서의 낮은 선호도
- 소비자들의 안전에 대한 부정적 인식 전환
- 상대적으로 Old한 이미지 변환을 위한 Young 이미지 공략
- 강한 동맹체 구성
대한flight(항공) 광고 기획서
소비자들의 안전에 대한 부정적 인식 전환
국제적 인지도와 강한 동맹체, 많은 flight(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시장에서의 아시아나 flight(항공) 보다 서비스의 질이 낮다는 인지도와 대형 사고로 인한 불안증등을 마케팅(광고)로서 안전과 서비스를 강조한 CF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