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제주航空,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erminal6 | terminal.co.kr report

제주航空,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erminal6

본문 바로가기

termin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주航空,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6 21:21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항공마케팅 저가항공사 LC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4 )







순서



_SLIDE_1_
해외 LCC(Low Cost Carrier)의
국내 진출에 대한
제주flight(항공)의 marketing 대응 전략(strategy)
飛 上 전략(strategy)
_SLIDE_2_
1) 기업 선정 이유
2) What’s LCC
3) 제주flight(항공) 분석
4) 국내 LCC 시장의 environment 變化
5) 대응 전략(strategy)
6) 結論(결론)
7) 서지사항

목차
_SLIDE_3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flight(항공)
environment 變化
대응 전략(strategy)
결 론
environment a
marketing 전략(strategy) b
(경쟁력 b)
대응
變化된 environment a’

대응
變化
變化
marketing environment 變化에 따른 대응 전략(strategy)
_SLIDE_4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flight(항공)
environment 變化
대응 전략(strategy)
결 론
FSC
(Full Service Carrier)
LCC
(Low Cost
Carrier)
비용 절감
Cost Escapability = 가격 회피 전략(strategy)
LCC (Low Cost Carrier)
: 저가/저비용 flight(항공)
_SLIDE_5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flight(항공)
environment 變化
대응 전략(strategy)
결 론
LCC (Low Cost Carrier)
: Cost Escapability
기존 flight(항공)권의 50~60% 가격 달성
비용감축
_SLIDE_6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flight(항공)
environment 變化
대응 전략(strategy)
결 론
등장 배경
국내선의
flight(항공) 수요 하락
- KTX
국내선의
flight(항공) 요금 상승
- 유가 인상
LCC 수요 발생
제주flight(항공)
등장
2006년 6월 제주flight(항공) 운항 처음
_SLIDE_7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flight(항공)
environment 變化
대응 전략(strategy)
결 론
초기의 실패
제주flight(항공)
등장

- KTX의 성장

- 수요 창출의 어려움
대체재의 위협

과도한 진입비용
(flight(항공)기 구입,
공항이용료,
인건비 등)
초기 투자비용

제 3, 4, 5 민간 LCC flight(항공)사의 취항 …(생략(省略))
제주航空,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제주航空,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Total 17,8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