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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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20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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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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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외식산업의 정의(定義)
다양한 reference(자료)를 참고로 작성했습니다. 따라서 임대업자의 운영성과에 따라 손익이 결정된다
(1) 외식 산업의 스타트
2. 메뉴
단체급식, 상업적 외식, 급식경영, 가정학과, 식품영양학, 방통대
<목 차>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 단체급식의 동향
직영 및 위탁의 형태로 조직의 특정 구성원들에게 지속적으로 급식을 제공하는 업체들로 구성된 산업을 말한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탁급식 절차- 위탁검토→업체선정→계약 체결
(2) 단체급식의 성격變化(변화)
위탁- 기관 내의 급식운영 및 관리업무를 외부 위탁급식업체에 의뢰하는 형태이다. 가정 외의 장소에서 학교, 사업체, 병원, 대학교, 행정부서, 사회복지시설 등의 조직구성원들에게 급식을 제공한다. 다양한 자료를 참고로 작성했습니다.
3.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추세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explanation)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상황(메뉴, marketing 전략(戰略) ,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에 대한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처리해야할문제입니다.
다.
1) 단체급식
단체급식 시설 및 식품접객업소의 수는 증가추세에 있따
위탁급식업체는 전처리 식자재 유통업, 외식업, 출장연회업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따
(4) 단체급식의 운영형태
과거에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았으나, 2000년대에 들어서서는 단체급식에서도 이윤 창출을 위한 measure(방안) 이 모색되고 있으며, 외식업과 통합추세로 나아가고 있따
순서
단체급식을 전문으로 위탁운영 하는 위탁급식의 규모가 급증하고 있따
Ⅱ. 상업적 외식업체 : 아웃백 스테이크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說明)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동향(메뉴, 마케팅전술,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1) 단체급식
Ⅰ.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
(1) 단체급식의 정의(定義)
2) 상업적 외식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1. 아웃백 스테이크 紹介
(3) 단체급식의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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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체급식의 성격變化(변화)
3. 마케팅 전술
(1) 단체급식의 정의(定義)
6. 운영방법
임대- 산업체, 학교 등에서 급식 관련 시설 일체를 임대업자에서 빌려주고, 기관에서는 계약된 임대료를 받는다.
Ⅰ.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
설명
1.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정의(定義)
2.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근본적 차이점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explanation)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상황(메뉴, marketing 전략(戰略) , 서
1.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정의(定義)
직영- 산업체, 학교, 복지시설 등에서 급식소를 직접 운영하는 형태로, 수익성 추구를 하지 않으므로 정해진 예산을 effect적으로 활용하고,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킴으로서 급식운영의 합리화를 도모한다.
5. 매출
(3) 외식산업의 特性(특성)
(4) 단체급식의 운영형태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