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do 팔도 기업分析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2 19:53
본문
Download :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pptx
Paldo 팔도 기업分析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
Download :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pptx( 23 )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팔도 3C分析(분석)
(1) company (자사分析(분석))
(2) Competitor (경쟁자分析(분석))
(3) Customer (고객分析(분석))
2. 팔도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팔도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팔도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conclusion 및 향후展望
CONTENTS
_SLIDE_3_
1. 팔도 3C分析(분석)
_SLIDE_4_
1983.08 라면 토털 브랜드명 팔도 확정
1983.09 팔도라면 판매개시
1984.06 팔도 비빔면 출시
1986.04 팔도 도시락 출시
1986.10 日本 에 라면 역수출
1990.07 왕뚜껑 출시
1992.11 러시아 수출처음
1993.06 비락식혜 출시
1997.03 산타페 출시
2xxx.08 꼬꼬면 출시
2012.01 ㈜팔도 독립
2012.01 꼬꼬면 1억개 판매돌파
2012.03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쉽 체결
2012.03 남자라면 출시
팔도의history(역사)
3C - company
_SLIDE_5_
People First
고객과 내부임직원에게 배려와신뢰를
고객의 니즈와 관심을 파악하고 고객 만족감극대화
업무에있어 사람을 최우선적으로 고려
Passion
future(미래)와 혁신에 대한 열정
가치 전달을 위한 새로운 이미지 창조
회사의 future(미래)와 이상향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구성원
Professional
差別(차별) 화된 전문성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더욱 맞춰진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전문성과 책임성을 강조하는 프로 문화 확립
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하기 위해 프로정신 함양
기업사명-3P
_SLIDE_6_
Paldo 사업 영역
_SLIDE_7_
3C - Compet…(drop)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 ,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
Paldo 팔도 기업分析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






순서
Paldo,팔도,기업분석과,팔도,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팔도,향후전망연구,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