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지도와 교사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6 21:01
본문
Download : 읽기 지도와 교사의 역할.hwp
이럴 때, 교사나 친구는 그들을 적절히 도와줄 수 있다
항상 교사는 학생들이 읽기는 쉬운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읽기 reference(자료)나 활동이 너무 어렵거나 광범위하거나 따분한 것이라 할지라도 학생들이 스스로 이를 판단할 수 있도록 해 주어야 한다. 그 어떤 학생도 자신들에게 부적합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듣거나 이해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학생들이 읽기와 별로 관련 없는 reference(자료)를 대할 때 교사는 하나의 모형을 제시해 줄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이 읽기에 별로 흥미를 찾지 못할 때 교사는 그 상황을 바꾸어 줄 수 있다 그리고 학생들이 읽기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을 때에는 그들에게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를 찾아 적절한 도움을 줄 수 있다 부분적으로 학생들을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자신의 방법으로 혼자서 읽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키우도록 하고, 실수의 두려움을 없애 주며, 너무 광범위한 reference(자료)는 무시하도록 하는 것이다.




읽기 지도와 교사의 역할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학생들은 그들이 원해서 읽는 것은 그 어떤 것이든, 거기에서 읽기에 관해 무엇인가를 배우게 된다된다. 물론 이따금 학생들은 구체적인 질문에 대한 답이나 일반적인 읽기와 관련하여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구하게 될 것이다. 그들이 스스로 읽지 않고서는 결코 읽기를 배우 수 없다. 그 예로는 아무 의미도 없는 텍스트의 세세한 것에 관심을 집중하는 것, 너무 많은 …(skip)
,사범교육,레포트
읽기지도와교사의역할
읽기 지도와 교사의 역할
설명
읽기 지도와 교사의 역할에 대해서 설명(說明)하고 있다. 그리고 아무리 잘못된 것이라도 스스로 해석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다만, 교사는 읽기를 어렵게 만드는 상황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어야 한다. 학생들이 자신들에게 너무 쉬운 reference(자료)를 선택하여 거기에서는 그 아무 것도 배울 수 없고 곧 싫증을 내게 될 것이라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읽기지도와교사의역할 , 읽기 지도와 교사의 역할사범교육레포트 ,
2) 읽기 지도에서의 교사의 역할
읽기 지도에 있어서 교사의 역할은 학생들이 적절한 읽기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다.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읽기 지도와 교사의 역할.hwp( 40 )
다. 학생들이 읽고쓰기 싶어 하는 reference(자료)는 이독성 公式 이나 학년 수준이라는 잣대로 잴 수는 없는 것이다.
학생들의 읽기 능력의 발전을 보장할 만한 확고한 reference(자료)나 절차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