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P Residence의 성공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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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6 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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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아직 시설 분양, 관리 등에 대한 기준이 제시되어 있지 않아 성장 과정이 초기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급 호텔급의 서비스 레지던스는 주로 외국인 비율이 높은 반면,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과 짜임새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내국인을 위한 비즈니스형 서비스 레지던스도 생겨나고 있습니다.17조보고서[1] , CO-OP Residence의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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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P Residence의 성공사례(instance)
목 차
Ⅰ. Introduction
1. Serviced Residence란 무엇인가
2. Serviced Residence의 시장 상황
Ⅱ. CO-OP Residence의 성공事例(사례)
1. 코업 레지던스는 어떤 곳인가
2. 코업 레지던스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① 틈새시장 파악 및 공략의 적절성
② 저가격 포지셔닝으로 인한 差別(차별) 화 책략
③ 다양한 테마의 상품
④ 지리적인 이점
오크우드, 매리엇의 이그제규티브 레지던스, 하얏트의 파크하얏트, 애스코트, 프레이져 등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홍콩, 싱가폴 등 동남아의 다국적 국가 등에서는 매우 일반화 되어 독립 호텔 브랜드 또한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88서울 올림픽을 겨냥하여 1988년 5월 개장한 그랜드 힐튼 호텔(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이 그 효시라고 할 수 있으며, 현재에는 코아텔 쉐르빌, 코업 레지던스, 휴먼 터치빌, 엠 쉐르빌 등 많은 기업이 존재합니다.
경기가 조금씩 침체국면으로 가고 있지만 서비스 레지던스의 展望은 밝은 편이라고 프레이져의 총지배인…(省略)
17조보고서[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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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CO-OP Residence의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CO-OP Residence의 성공사례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보통 10~50평형까지 다양한 종류의 객실이 있고, 임대료도 객실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며 장기 투숙할수록 할인율도 높아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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