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글로벌경영,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4:5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물음표(question mark): 이 사업부는 점유율 확대는 고사하고, 기존 점유율을 유지하는 데 많은 자금을 필요로 한다
쏘나타 모델이 속한 중형급은 인도시장에서는 고급시장으로,
아직 소형시장보다는 적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개(dog): 이들은 자체 사업을 유지하는 데 드는 현금은 창출하지만,
충분한 규모의 현금을 창출할 가능성이 없다
BCG성장 매트릭스
_SLIDE_7_
기업과 제품
목표(goal) 고객
혜 …(drop)
현대자동차,글로벌경영,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Download : 현대자동차,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0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현대자동차,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현대자동차,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글로벌경영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현대자동차,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현대자동차,글로벌경영,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_SLIDE_1_
현대자동차 인도법인
_SLIDE_2_
*리콜로 인한
이미지 하락
*파업문제
*생산량
*높은 관세정책
*높은 물류 비용
*레드오션
*강한 노조 활동
*가격대비 성능
*풍부한 해외 시장
진출 경험
*부품업체와의
동반진출
*많은 인구
*인지도 높은 한국
제품
*규제완화 추세
*소비자 니즈에
부족한 기존제품
SWOT analysis(분석)
_SLIDE_3_
STRENGTH
STRENGTH
부품 업체의 현지 화 전략(戰略) 을 통한 가격우위와 우수한 엔진 기술을 토대로 경쟁업체 마루티에 비해 값싸고 우수한 소형차 출시
china(중국) 미국 시장의 성공을 통해 습득된 노하우
인도의 내수시장 보호 정책에 내구성을 가질 수 있음
EX ] 인도의 부품값 인상 정책에 타격을 받지 아니함.
_SLIDE_4_
OPPORTUNITIES
_SLIDE_5_
시장 점유율
낮음
높음
시장 성장율
높음
낮음
BCG성장 매트릭스
상트로
_SLIDE_6_
별(stars): 별 사업단위는 i20를 포함시킬 수 있다 별 사업단위는 시장 성장율과 시advantage유율이 모두 높은 사업이나 제품으로, 이곳에 속하는 제품으로는 i20차량을 포함시킬 수 있다
자금젖소(cash cows): 자금젖소 사업단위는 낮은 시장성장율과 높은 시장 점유율의 사업이다. 현재 인도시장에서 상트로와 i10차량은 높은 인기와 더불어 시advantage유율 또한 우수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