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18:17
본문
Download : [1000원] 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순서
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1000원]%20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1.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2.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3.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4.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5.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6.gif)
설명
스포츠 marketing 전략(strategy)課題
MARKETING STRATEGIES OF GALAXY S
Contents
서론
조사 및 연구
배경
상황analysis
marketing 목표(goal) 및 전략(strategy)
광고 목표(goal) 및 전략(strategy)
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
매체전략(strategy)
광고 그 후
結論(결론)
서론
배경 기존 휴대폰 시장
`2007년 한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
삼성전자의 독주
회사
시장 점유율
삼성전자(애니콜)
55.3%
LG전자
23.8%
팬텍계열
11.0%
KTFT(現 KT Ever), 모토로라코리아 등
9.9%
배경 스마트폰 시장
부동의 애니콜 국내 점유율
애플의 ‘iPhone’ 등장
상황analysis - 시장analysis
2008년 터치폰
iPhone (승)vs 옴니아(패)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10% 이하
국내 휴대폰사들에게 기회
상황analysis - 경쟁사 analysis
애플은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인 iPod을 토대로 휴대폰 개발
애플-스티브 잡스-iPod-iPhone의 Storyline
하나의...
스포츠 marketing 전략(strategy)課題
MARKETING STRATEGIES OF GALAXY S
Contents
서론
조사 및 연구
배경
상황analysis
marketing 목표(goal) 및 전략(strategy)
광고 목표(goal) 및 전략(strategy)
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
매체전략(strategy)
광고 그 후
結論(결론)
서론
배경 기존 휴대폰 시장
`2007년 한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
삼성전자의 독주
회사
시장 점유율
삼성전자(애니콜)
55.3%
LG전자
23.8%
팬텍계열
11.0%
KTFT(現 KT Ever), 모토로라코리아 등
9.9%
배경 스마트폰 시장
부동의 애니콜 국내 점유율
애플의 ‘iPhone’ 등장
상황analysis - 시장analysis
2008년 터치폰
iPhone (승)vs 옴니아(패)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10% 이하
국내 휴대폰사들에게 기회
상황analysis - 경쟁사 analysis
애플은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인 iPod을 토대로 휴대폰 개발
애플-스티브 잡스-iPod-iPhone의 Storyline
하나의 culture로 자리잡은 iPhone
충성도 높은 고객
iPhone3G에 이어 iPhone4 등장
상황analysis - 제품analysis
이전의 옴니아, 갤럭시A 보다 높은 완성도
Strength
Weakness
- Super AMOLED(뛰어난 화질)
- 무인코딩 시스템
- 안드로이드 기반
- 배터리 분리가능(아이폰 불가)
- DMB 기능(아이폰 불가)
- 신속한 A/S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
- 충실도 높은 사용자 적음
- 아이폰과 같은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X
- 상대적으로 투박한 디자인
- 후발 주자로서 불리한 위치
Opportunity
Threat
- 현재 스마트폰 유저가 많지 않음(10%)
- 아이폰의 잔고장(데스그립)
- 아이폰의 대항마가 없는 상태
- 다양한 스마트폰 출시로 치열한 경쟁
- 안드로이드 기반의 와해 가능성
marketing 목표(goal) 및 전략(strategy) - STP
Segmentation & Targeting is in red
marketing 목표(goal) 및…(skip)
Download : [1000원] 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