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지 P&G 마케팅事例(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12:56
본문
Download : 피앤지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_SLIDE_6_
P&G 제품 introduce
_SLIDE_7_
P&G 제품 선택
_SLIDE_8_
環境 analysis
페브리즈
1) 섬유탈취제 시장의 미개척화 -`독점적인 시長點유
2) 소비자들이 섬유탈취제에 대해 무지한 상태
3) 새로운 시장 에서의 성공가능성 불확실
_SLIDE_9_
SWOT analysis
페브리즈 - SWOT analysis
_SLIDE_10_
페브리즈 marketing 전략(strategy)
‘페브리즈’의 marketing 전략(strategy)
1) 직접 체험 marketing
2)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바이럴 marketing
3) 혁신적인 가판대 진열
4) 광고
_SLIDE_11_
페브리즈 marketing 전략(strategy)
1) 직접 체험 marketing
_SLIDE_12_
페브리즈 marketing 전략(strategy)
2)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바이럴 marketing
_SLIDE_13_
페브리즈 marketing 전략(strategy)
3) 혁신적인 가판대 진열
_SLIDE_14_
環境 analysis
위스퍼
1) 습관적으로 구매하는 제품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피앤지 P&G 마케팅事例(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설명
피앤지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피앤지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피앤지 P&G 마케팅사례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Download : 피앤지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79 )
순서
피앤지 P&G 마케팅事例(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피앤지,P&G,마케팅사례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G marketing 조사
_SLIDE_2_
Contents
P&G introduce
P&G의 기본원칙
P&G 제품군 introduce 및 선택한 제품.
각 제품의 環境analysis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 analysis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3_
P&G introduce
P : Procter
G : GAMBLE
_SLIDE_4_
P&G introduce
_SLIDE_5_
P&G의 기본원칙
‘독창적 경영혁신’ 강조
1. 고객이 최우선2. 고객수요 면밀히 파악
3. 디자인 개발을 상품 개발과 동시 진행
4. 아이디어 넘치는 근무環境 조성
5. 필요하면 ‘적과도 동침’
철저한 개별 브랜드 고수
현재 P&G가 보유한 브랜드는 300개가 넘는다.
P&G는 이들 브랜드에 대해 철저한 개별 브랜드 위주 전략(strategy)으로 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아
key point(핵심) 역량에 집중
P&G의 모든 브랜드는 미용, 유아건강, 가정용품이라는 3대 key point(핵심) 역량에 집중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