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goal),戰略,예산 및 기대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4:58
본문
Download :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pptx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goal),戰略,예산 및 기대결과
Download :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pptx( 40 )
IGHT,SECONDS,상황과,매체목표,전략,예산,기대효과,인문사회,레포트






순서
_SLIDE_1_
1
_SLIDE_2_
1. 상황分析(분석)
1. 상황分析(분석)
2
_SLIDE_3_
3
상황分析(분석)
매체目標(목표)
매체책략
세부매체책략
기대효능
SPA브랜드 시장상황
출처: MTN뉴스 코스콤
2xxx년 국내 SPA브랜드의
시advantage유율
2xxx년 SPA 브랜드
의류시장 점유율
2xxx년 SPA 브랜드
성장률
전체패션시장 SPA브랜드
3.9%
56%
출처: MTN뉴스 모닝스타코리아
출처: 2012.2.1, fashion channel
SPA브랜드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_SLIDE_4_
에잇세컨즈의 슬로건
‘유니클로보다 트렌디하고 ZARA보다 저렴하게’
경쟁사 선정이유
-유니클로, ZARA : 슬로건에 目標(목표)로 삼고 있는
경쟁자이며, 주 타겟(2030)이 비슷
-H&M : 국내 런칭한지 얼마 안된데 비해(2xxx년 국내 런칭) 높은 성장률로 주요 SPA브랜드에 진입,
패션 스타일이 에잇세컨즈와 비슷
주요 SPA 브랜드 연도별 매출 실태(2xxx-2012)
data(자료) :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2xxx년 10월)
4
에잇세컨즈의 경쟁자는
유니클로, ZARA, H&M
상황分析(분석)
매체目標(목표)
매체책략
세부매체책략
기대효능
_SLIDE_5_
ATL
㉠ 광고비 실태 : 총 1억 5600만원(2012년 1, 2월)
㉡ 광고 형태 : 신문광고
잡지광고(VOGUE, OH BOY!, GQ, DAZED&CONFUSED)
BTL
㉠ 광고 형태 : 가로수길점과 명동점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메인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뉴미디어 에잇세컨즈 블로그 (http://8secondsblog.com/)
에잇세컨즈 페이스북 (www.facebook.com/8seconds.kr/)
5
자사 매체집행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매체目標(목표)
매체책략
세부매체책략
기대효능
_SLIDE_6_
…(省略)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 ,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인문사회레포트 , IGHT SECONDS 상황과 매체목표 전략 예산 기대효과
레포트/인문사회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goal),戰略,예산 및 기대결과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