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goal),戰略,예산 및 기대결과 > terminal5 | terminal.co.kr report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goal),戰略,예산 및 기대결과 > terminal5

본문 바로가기

termin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goal),戰略,예산 및 기대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4:58

본문




Download :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pptx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goal),戰略,예산 및 기대결과

Download :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pptx( 40 )





IGHT,SECONDS,상황과,매체목표,전략,예산,기대효과,인문사회,레포트



8IGHT%20SECONDS의%20상황분석과%20매체목표,전략,예산%20및%20기대효과_pptx_01.gif 8IGHT%20SECONDS의%20상황분석과%20매체목표,전략,예산%20및%20기대효과_pptx_02.gif 8IGHT%20SECONDS의%20상황분석과%20매체목표,전략,예산%20및%20기대효과_pptx_03.gif 8IGHT%20SECONDS의%20상황분석과%20매체목표,전략,예산%20및%20기대효과_pptx_04.gif 8IGHT%20SECONDS의%20상황분석과%20매체목표,전략,예산%20및%20기대효과_pptx_05.gif 8IGHT%20SECONDS의%20상황분석과%20매체목표,전략,예산%20및%20기대효과_pptx_06.gif


순서
_SLIDE_1_
1
_SLIDE_2_
1. 상황分析(분석)

1. 상황分析(분석)
2
_SLIDE_3_
3
상황分析(분석)
매체目標(목표)
매체책략
세부매체책략
기대효능
SPA브랜드 시장상황
출처: MTN뉴스 코스콤
2xxx년 국내 SPA브랜드의
시advantage유율
2xxx년 SPA 브랜드
의류시장 점유율
2xxx년 SPA 브랜드
성장률
전체패션시장 SPA브랜드
3.9%
56%
출처: MTN뉴스 모닝스타코리아
출처: 2012.2.1, fashion channel
SPA브랜드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_SLIDE_4_
에잇세컨즈의 슬로건
‘유니클로보다 트렌디하고 ZARA보다 저렴하게’

경쟁사 선정이유
-유니클로, ZARA : 슬로건에 目標(목표)로 삼고 있는
경쟁자이며, 주 타겟(2030)이 비슷
-H&M : 국내 런칭한지 얼마 안된데 비해(2xxx년 국내 런칭) 높은 성장률로 주요 SPA브랜드에 진입,
패션 스타일이 에잇세컨즈와 비슷


주요 SPA 브랜드 연도별 매출 실태(2xxx-2012)
data(자료) :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2xxx년 10월)
4
에잇세컨즈의 경쟁자는
유니클로, ZARA, H&M
상황分析(분석)
매체目標(목표)
매체책략
세부매체책략
기대효능
_SLIDE_5_
ATL
㉠ 광고비 실태 : 총 1억 5600만원(2012년 1, 2월)
㉡ 광고 형태 : 신문광고
잡지광고(VOGUE, OH BOY!, GQ, DAZED&CONFUSED)
BTL
㉠ 광고 형태 : 가로수길점과 명동점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메인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뉴미디어 에잇세컨즈 블로그 (http://8secondsblog.com/)
에잇세컨즈 페이스북 (www.facebook.com/8seconds.kr/)
5
자사 매체집행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매체目標(목표)
매체책략
세부매체책략
기대효능
_SLIDE_6_
…(省略)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 ,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전략,예산 및 기대효과인문사회레포트 , IGHT SECONDS 상황과 매체목표 전략 예산 기대효과
레포트/인문사회
8IGHT SECONDS의 상황분석과 매체목표(goal),戰略,예산 및 기대결과
설명





다.
Total 17,6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