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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21 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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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방생활 文化(culture) 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주방생활 文化(culture) 를 선도하는 (주)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定義(정의)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및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통해 전세계 110여 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으며,…(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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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K & LOCK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分析(분석)
CONTENTS

Ⅰ. 락앤락 기업 선정배경
Ⅰ- 1. 락앤락 기업紹介
Ⅰ- 2. 락앤락 중국(中國) 시장에서의 성공example(사례)
Ⅰ- 3. 락앤략 선정 동기

Ⅱ. 락앤락 기업 경영 marketing 전술分析(분석)
Ⅱ - 1. 락앤락 4P, SWOT 分析(분석), STP 전술分析(분석)
1. 락앤락 marketing 믹스 4P전술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락앤락 SWOT 分析(분석)
3. 락앤락 STP 전술分析(분석)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Ⅱ - 2. 락앤락 경쟁사 分析(분석)
1. 타파웨어
2. 러버메이드
3. 삼광유리

Ⅲ. 락앤락 marketing 조사 설계
Ⅲ - 1. 조사 개요 및 가설
1. 조사 개요
2. 가설 설정
Ⅲ - 2. 변수의 定義(정의) 및 설문지 구성
1. 변수의 定義(정의)
1) 제품
2) 브랜드 이미지
3) 유통
4) 프로모션
5) 가격
2. 설문지 구성
Ⅲ - ...


LOCK & LOCK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分析(분석)
CONTENTS

Ⅰ. 락앤락 기업 선정배경
Ⅰ- 1. 락앤락 기업紹介
Ⅰ- 2. 락앤락 중국(中國) 시장에서의 성공example(사례)
Ⅰ- 3. 락앤략 선정 동기

Ⅱ. 락앤락 기업 경영 marketing 전술分析(분석)
Ⅱ - 1. 락앤락 4P, SWOT 分析(분석), STP 전술分析(분석)
1. 락앤락 marketing 믹스 4P전술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락앤락 SWOT 分析(분석)
3. 락앤락 STP 전술分析(분석)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Ⅱ - 2. 락앤락 경쟁사 分析(분석)
1. 타파웨어
2. 러버메이드
3. 삼광유리

Ⅲ. 락앤락 marketing 조사 설계
Ⅲ - 1. 조사 개요 및 가설
1. 조사 개요
2. 가설 설정
Ⅲ - 2. 변수의 定義(정의) 및 설문지 구성
1. 변수의 定義(정의)
1) 제품
2) 브랜드 이미지
3) 유통
4) 프로모션
5) 가격
2. 설문지 구성
Ⅲ - 3. 표본 설계 및 分析(분석) 방법
1. 표본 설계
2. 分析(분석) 방법

Ⅳ. marketing 조사 실증 分析(분석)

Ⅴ. 락앤락 marketing 전술, TO-BE전술 제안
Ⅴ - 1. Promotion 전술
Ⅴ - 2. Place 전술

Ⅵ. 참고한 문헌

Ⅰ. 락앤락 기업 선정배경

Ⅰ- 1. 락앤락 기업紹介

그림 1 락앤락 기업 개요, 락앤락 홈페이지
글로벌 No.1 브랜드를 지향하는, LOCK&LOCK

가정 생활 용품 국내 시장 점유율 59.7%, 해외 100여 개국 진출, 세계적 기업인 러버메이드타파웨어에 이어 세계 3위. 이렇게 화려한 실적을 자랑하는 주인공은 국내 유명 대기업이 아닌 밀폐용기의 대명사 ‘락앤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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