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경제학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6:33
본문
Download : 웹경제학을 읽고.doc
웹에서의 소비자들은 각각의 사람마다 관심분야, 시선이 다르기 때문이다 웹에서의 경제활동의 처음 은 소비자의 needs에 의해서 이루어진다.
웹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셀프를 통해 최상의 즐거움과 만족을…(생략(省略))
`에번 I. 슈워츠`저술 『웹 경제학』에 대한 감상문 자료입니다.웹경제학을읽고 , 웹경제학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다. 즉 단순 광고사이트로만 머물러 있다면 웹 경제 하에서는 돈을 벌 수 없다. 즉 구매가능성이 높은 소비자의 needs를 정확히 파악하여서 이에 적절히 대응하는 것이 웹에서 많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값진 정보를 제공할 수만 있다면 `많은 소비자를 끌 수 있고 여기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아 이와 같은 특징에서 아무리 작은 기업이라도 특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다아
제 5 법칙 웹은 여러 분야에 걸쳐 셀프 서비스를 확산시킨다.
제 2 법칙 구매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웹에서 대량노출을 통한 이미지가 그렇게 결과 를 발휘하지 못한다.
제 3 법칙 신상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웹이라는 익명성과 보안성의 문제 때문에 소비자들은 자신의 신상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대상으로하여 꺼려한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알찬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이것은 의미가 약간 다른데 웹에서 구매력을 창출하는 것은 정보이다. 제각기 목적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다가서기 위해서 웹의 쌍방향 성을 이용한 marketing 과 공동체 형성, 특화된 정보(예를 들어 주문형 뉴스 서비스 제공) 제공 등의 경험의 질을 높여줌으로써 소비자의 관심을 지속시켜야 한다.
Download : 웹경제학을 읽고.doc( 81 )
,감상서평,레포트
웹경제학을 읽고



레포트/감상서평
제 1 법칙 양질의 서비스로 웹 방문자들의 관심을 지속시켜라.
웹에서는 너무 많은 정보가 제공되기 때문에 특별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들이지 못한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자신의 신상정보를 제공함에 상응하는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받는다면 충분히 자세한 신상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웹경제학을읽고
순서
설명
`에번 I. 슈워츠`저술 『웹 경제학』에 대한 感想文 자료입니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제 4 법칙 값진 정보가 있어야 소비자를 끌 수 있다아
이것은 위에 언급된 양질의 서비스로 소비자의 관심을 지속시키라는 말과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