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닌텐도의 마케팅 전술 (SWOT, STP, 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11:09
본문
Download : 닌텐도Marketing.ppt
3. SWOT analysis(분석)
www.seri.org
www.newsis.com
4. STP analysis(분석)
보랏빛 소가 온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Download : 닌텐도Marketing.ppt( 97 )
게임왕국 - 다키타 세이치로, 김상호 역, 게임文化(culture) , 2001
www.fnnews.com
www.kobaco.co.kr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2. 환경analysis(분석)
린 마케팅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5. 마케팅전략(strategy)
닌텐도의 마케팅 전술 (SWOT, STP, 4P)에 대한 A+ PPT
www.kiet.re.kr
www.nintendo.co.kr
www.scek.co.kr
설명
6. 최종 결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닌텐도의 마케팅 전략 (SWOT, STP, 4P)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nintendo.co.kr www.playstation.co.kr www.scek.co.kr www.software.or.kr www.seri.org www.kiet.re.kr www.kobaco.co.kr www.newsis.com www.fnnews.com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린 마케팅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재미의 비즈니스(경제학으로 본 게임 산업) - 허준석, 책세상, 2006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보랏빛 소가 온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게임왕국 - 다키타 세이치로, 김상호 역, 게임문화, 2001
[마케팅] 닌텐도의 마케팅 전술 (SWOT, STP, 4P)
www.playstation.co.kr
[참고reference(자료)]
경영전략, 국제마케팅, 다국적기업, 국제경영, 글로벌경영
재미의 비즈니스(경제학으로 본 게임 산업) - 허준석, 책세상, 2006
1. 기업intro
순서
www.software.or.kr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