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기업分析(분석)과 잠바주스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과 나의opin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6 16:45
본문
Download : 잠바주스.hwp
잠바주스는 신선한 과일, 플레인 요구르트 등을 이용하여 스무디를 만들어 건강식품의 이미지를 만들어내었다.
잠바주스 기업分析(분석)과 잠바주스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과 나의opinion
잠바주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책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잠바주스의 미래책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잠바주스 기업분석과 잠바주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잠바주스 기업분석과 잠바주스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나의의견
Download : 잠바주스.hwp( 83 )
다. 잠바주스의 주요제품은 과일 스무디, 100% 과일 주스, 그리고 요구르트이며 SPC그룹에 의해 한…(To be continued )
설명
잠바주스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과 나의opinion정리(arrangement) report입니다.잠바주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잠바주스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잠바주스,기업분석과,잠바주스,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잠바주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잠바 주스는 미국에서 약 740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 스무디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1. 잠바주스 기업intro
2. 잠바주스 기업선정배경
3. 잠바주스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잠바주스 STPanalysis(분석)
(1) Segmenta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잠바주스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結論(결론) 및 나의意見(의견)
잠바주스는 1990년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된 미국의 스무디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