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 > terminal5 | terminal.co.kr report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 > terminal5

본문 바로가기

termin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7 04:29

본문




Download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hwp




이때 소비자가 제품을 평가할 때 모(母)브랜드…(To be continued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_hwp_01.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_hwp_02.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_hwp_03.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_hwp_04.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_hwp_05.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_hwp_06.gif


다.
브랜드 확장의 기본 원칙


2. 브랜드 확장이유와 고려할 요인
(1) 소비자 관점
이를 위해서는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해 볼 필요가 있다아 먼저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할 때 과정에서 문제인식-정보탐색-대안의 평가-구매-구매 후 평가 순으로 이어지며 피드백(feedback)을 통한 재 구매로 이어진다.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확장 브랜드확장장점 브랜드확장위험 CJ브랜드확장 빈폴브랜드확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hwp( 26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장점,브랜드확장위험,CJ브랜드확장,빈폴브랜드확장

브랜드 확장에 대한 고찰

- 목 차 -
1. 브랜드 확장의 정이

2. 브랜드 확장 이유와 고려할 요인

3. 브랜드 확장의 advantage(장점)

4. 성공한 기업事例(사례)( CJ, 빈폴 )

5. 브랜드 확장의 위험

6. 실패한 기업事例(사례)( 하이트 프라임, 귀뚜라미 )

7. 브랜드 확장 위험을 성공으로 이끈 기업事例(사례)

8. 브랜드 확장 책략의 새로운 방안(方案)들

1. 브랜드 확장이란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이란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갖는 한 브랜드의 이름을 다른 제품군에 속하는 신제품의 이름에 확장하여 사용하는 책략`을 말한다. 여기서 확장이란 의미는 브랜드의 이름을 신제품에 그대로 쓰는 것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유사한 이름이라는 것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범위에서 약간 변형하여 사용하는 것도 포함된다 여기서 중요한 관념은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가진 브랜드가 확장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는 것과 `다른 제품군(Different Category)`에 속하는 신제품으로의 확장이라는 점이다. 문제인식으로 소비자가 필요한 제품을 인식한 이후 정보탐색의 단계에서 내적탐색과 외적탐색을 한다.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가진 브랜드를 확장한다는 것은 브랜드확장의 성공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전제조건으로서 의미가 있다아
두번째 `다른 제품군`에 속한 신제품으로의 확장은 브랜드확장의 관념을 한정시킴으로써 브랜드확장을 지나치게 넓은 범위로 이해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책략 실행에 있어서의 오류를 방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하다.
Total 17,6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