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8 11:32
본문
Download : [교육학] 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hwp
![[교육학]%20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EA%B0%80%EC%B9%98%EA%B0%88%EB%93%B1%ED%95%B4%EA%B2%B0%EC%88%98%EC%97%85%EB%AA%A8%ED%98%95_hwp_01.gif)
![[교육학]%20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EA%B0%80%EC%B9%98%EA%B0%88%EB%93%B1%ED%95%B4%EA%B2%B0%EC%88%98%EC%97%85%EB%AA%A8%ED%98%95_hwp_02.gif)
![[교육학]%20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EA%B0%80%EC%B9%98%EA%B0%88%EB%93%B1%ED%95%B4%EA%B2%B0%EC%88%98%EC%97%85%EB%AA%A8%ED%98%95_hwp_03.gif)
![[교육학]%20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EA%B0%80%EC%B9%98%EA%B0%88%EB%93%B1%ED%95%B4%EA%B2%B0%EC%88%98%EC%97%85%EB%AA%A8%ED%98%95_hwp_04.gif)
![[교육학]%20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EA%B0%80%EC%B9%98%EA%B0%88%EB%93%B1%ED%95%B4%EA%B2%B0%EC%88%98%EC%97%85%EB%AA%A8%ED%98%95_hwp_05.gif)
[교육학] 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
순서
학업계획/사범교육
[교육학] 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
설명
[교육학] 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 , [교육학] 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사범교육학업계획 , 교육학 학습계획안가치갈등 수업모형
교육학,학습계획안가치갈등,수업모형,사범교육,학업계획
가치 갈등 해결 수업 모형
1. 도덕과 교수・학습 방법
1) 도덕과 학습 지도의 기본 원리
(1) 인지화의 원리
도덕 수업을 통해 옳고 좋은 삶에 대한 지적 기반을 잘 마련해야 함.
- 무엇이 옳고 그른가 무엇을 해야 하고 하지 말아야 하는가 그 이유와 근거는 무엇인가 도덕적 문제 사태에서 옳고 좋은 행동이 무엇인가
→ 명확히 알고, 바르게 사고하여 판단함으로써 합리적 의사결정을 도모
(2) 구체성과 현실성의 원리
도덕과 교육은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것과의 관련 속에서 이루어져야 함.
- 학생들의 일상생활 문제…(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교육학] 학습계획안가치갈등해결수업모형.hwp( 3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