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팀] 임신출산육아교육 전시회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01:08
본문
Download : 임신출산육아교육전시회(200부스).ppt
‘ 미래부모님들의 출산고민, 혁신적인 정책이 필요할 때 입니다. •* 최근 신생아 수는 1970년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59만명 수준이며 2003년 기준으로 평균 1.19명 •* 저출산과 급속한 고령화로 차후 나라의 경제인구 감소로 경제가 위험해진다. •* 현재 출산에 대한 정책과 단발성 캠페인으로는 국민들의 의식을 개선하기에 미흡 [전시]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 교육에까지 모든 분야 전시, 산모와 유아에 필요한 신상품 프로모션과 정보 제공 [정책] 각 정부단체의 출산장려 정책인 보육료 지원, 출산축하금 등 홍보, 출산친화기업문화 조성 [캠페인] 출산장려에 대해 장려정책 제시 [시사] 저출산의 문제점 제시 / 사회적 이슈화 유발 /저출산에 대한 국민인식 개선
Ⅱ 개최배경 및 추진방향
[정책] 각 政府단체의 출산장려 정책인 보육료 지원, 출산축하금 등 홍보, 출산친화기업문화 조성
[캠페인] 출산장려에 대해 장려정책 제시
2.Schedule
Download : 임신출산육아교육전시회(200부스).ppt( 91 )
Ⅲ 세부실행계획
1.조직도
Ⅳ 중장기계획
•* 현재 출산에 대한 정책과 단발성 캠페인으로는 국민들의 의식을 improvement하기에 미흡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기획서 목차>
3.전시장 도면
1.모집방안
3.전시구성계획
•* 저출산과 급속한 고령화로 차후 나라의 경제인구 감소로 경제가 위험해진다.
-9418_01_.gif)
-9418_02_.gif)
-9418_03_.gif)
-9418_04_.gif)
-9418_05_.gif)
2.박람회 구성
[전시]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 교육에까지 모든 분야 전시, 산모와 유아에 필요한 신상품 프로모션과 정보 제공
4. 동시행사
Ⅴ 참가업체유치계획
1.개최배경
Ⅷ 예산계획
Ⅵ 참관객(바이어)유치계획
[기획팀] 임신출산육아교육 전시회 기획서
설명
2.출품료 책정
‘아이는 대한민국의 未來(미래)입니다.
1.일반개요
출산육아교육
2.추진방향
다. ‘
Ⅰ 박람회계획
Ⅶ 홍보계획
•* 최근 신생아 수는 1970년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59만명 수준이며 2003년 기준으로 average(평균) 1.19명
순서
[시사] 저출산의 문제점 제시 / 사회적 이슈화 유발 /저출산에 대한 국민인식 improvement
<기획서 요약>
未來(미래)부모님들의 출산고민, 혁신적인 정책이 필요할 때 입니다.
<기획서 요약> ‘아이는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