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복고-관광marketing > terminal4 | terminal.co.kr report

복고-관광marketing > terminal4

본문 바로가기

termin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복고-관광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07:35

본문




Download : 복고-관광마케팅.pptx






복고-관광marketing


Download : 복고-관광마케팅.pptx( 60 )



복고-관광마케팅 , 복고-관광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복고 관광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복고-관광마케팅_pptx_01.gif 복고-관광마케팅_pptx_02.gif 복고-관광마케팅_pptx_03.gif 복고-관광마케팅_pptx_04.gif 복고-관광마케팅_pptx_05.gif 복고-관광마케팅_pptx_06.gif
복고-관광marketing
복고,관광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관광마케팅“그땐 그랬지”
_SLIDE_2_
I N D E X
마케팅 紹介(소개)
상황 및 시장 展望(전망)
복고주점의 4P관계
SWOT 分析(분석)
영업전략(strategy) 및 마케팅 전략(strategy)

conclusion(결론)
_SLIDE_3_
마케팅 紹介(소개)
_SLIDE_4_

복 고 마 케 팅 :

R e t r o


‘Retrospective’의 준말

고객들의 추억에 공감을 던지며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게 하는 것

현대적 감각에 맞춰 상품의 속성 과
패키지를 변형하여 재 출시 하는 것이 특징
_SLIDE_5_
레트로 마케팅의 예
←‘오란씨’의 옛 CM송을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재해석하여 편곡한 것이 특징






_SLIDE_6_
복고마케팅 선정이유
급변하는 현대사회에 지친 소비자들이
익숙한 것, 예전의 것에서 안정성을 찾으려는 경향

이중타깃의 가능성
‘기억하는 이에겐 향수를, 경험 못 한 세대에겐 신선함을’
- 기성세대를 중심으로 과거의 향수를 자극
- 경험해보지 못한 것에 대한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
충분히 호기심을 자극하며 어필

즉 젊은 층과 중 장년층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마케팅



_SLIDE_7_
상황 및 시장 展望(전망)

_SLIDE_8_
경기가 어려울수록 사람들은 옛 것을 찾게 되고
파격적인 것 보다 편하고 정감 가는 것에 애착을 갖는 심리는
創業(창업)시장에서 ‘복고주점’의 인기가 말해줌

복고풍 創業(창업)은 중 장년층에는 추억을,
젊은 층에는 이색적인 체험을 전하는 개성 있는 文化(문화)


초고속의 경쟁을 다투는 變化의 시대 속에서
느림의 미학을 전하는 복고풍 創業(창업)의 인기는
더욱 높아만 가고 있따
시장 상황
_SLIDE_9_ …(To be continued )




다.
Total 17,49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