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마케팅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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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8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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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EA marketing 책략
Price & Pro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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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기업선정동기
Chapter 01
Chapter 02
Chapter 03
Chapter 04
Chapter 05
기업 present condition
marketing 책략 분석
Chapter 06
Price
시사점
토론
Chapter 07
Pro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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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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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선정동기
한국에 오프라인 매장 없음에도 꾸준히 수요 증가하는 추세
-구전결과 를 통해 알려짐
2014년 한국 진출 예정
불황 속에서도 끊임없이 성장을 이뤄낸 기업
세계 각국에서 펼치는 획기적인 marketing 에 흥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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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아란
서민을 타겟으로 실용적이고 좋은 가격의 제품을 제공
스웨덴 1943년 설립, 1947년에 가구를 판매하기 처음
1963년 외국 시장 첫 진출
→현재 연간 130억 달러의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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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is IKEA
2. 기업 present con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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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EA Mission & Vision
2. 기업 present con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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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EA way :
IKEA offers a wide range of well-designed, functional home furnishing products at prices so low that as many people as possible will be able to afford them.
IKEA’s vision :
“To create a better everyday life for the many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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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브랜드 기업순위
2. 기업 present con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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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xxx 인터브랜드
기업순위
2. 업체기업present con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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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인터브랜드
기업순위
2. 업체기업present con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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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present condition
2. 기업 present condition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도
총수입의 꾸준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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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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