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長點유율 확대 마케팅戰略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14:26
본문
Download :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장점유율 확대 마케팅전략제시.ppt
9개월 만에야 신사동에 3호점을 연 데다 신촌 1호점의 경우 매출이 매달 3억 원 안팎으로 좀처럼 늘지 않고 있다
1. 조사 개요
조사 배경
조사 목적
인지도
만족도
인지도
만족도
Group 1
미국에서의 성공에 비해 한국에서 그 성과가 미미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난항이 인지도와 고객만족도에 의한 것이라 보고 개선점을 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함.
충성도
충성도
Market Share
확대
? xxxxxx0대
1. 조사 개요
Group 1
조사 대상
data(자료)수집방법
표본 추출
표본 크기
실사진행 기간
설문
? 구조화된 질문지(Structured Questionnaire)를 통한 조사
? 매장의 위치 등을 고려한 무작위 추출법(Random sampling)
? 총 xxxxxx40 명
1xxxxxx0 명
40 명
40 명
40 명
xxxxxx40 명
학교
신촌
압구정
소공
합계
? xxxxxx005. 11. 10 ~ 1xxxxxx. 1 (xxxxxxxxxxxx일간)
? 매장방문 고객, 성균관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실시
조사 설계
Contents
Group 1
조사 개요
조사 내용
조사 결과
xxxxxx차 data(자료) 조사 결과
결과analysis(분석)
전략(strategy)제시
인지도
만족도
충성도
xxxxxx. 조사 내용
Group 1
xxxxxx차 data(자료) 조사
1차 data(자료) 조사
인지도
만족도
충성도
사업 present condition
현재 marketing 전략(strategy)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Contents
Gr…(To be continued )
크리스피크림도넛의,시장점유율,확대,마케팅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長點유율 확대 마케팅戰略제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의 한국 시장에서의
시장점(長點)유율 확대 전략(strategy) 제시
Group 1
Contents
Group 1
조사 개요
조사 내용
조사 결과
xxxxxx차 data(자료) 조사 결과
결과analysis(분석)
전략(strategy)제시
인지도
만족도
충성도
롯데쇼핑이 작년 1xxxxxx월 미국으로부터 들여온 크리스피크림도너츠의 성적이 기대 이하다.
레포트/경영경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長點유율 확대 마케팅戰略제시
Download :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장점유율 확대 마케팅전략제시.ppt( 87 )
순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장점유율 확대 마케팅전략제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장점유율 확대 마케팅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장점유율 확대 마케팅전략제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