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데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19:52
본문
Download : 좋은데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좋은데이` 덕택에 무학의 전국 소주시장점(長點)유율은 xxxxxx006년 xxxxxxxxxxxx월 7.xxxxxx%(xxxxxx위)에서 지난 xxxxxx월 xxxxxx.0%(xxxxxx위)로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지난해 대주주인 신준호 푸르밀(옛 롯데우유) 회장에 대한 검찰의 장기 수사로 판매망이 흐…(drop)
좋은데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좋은데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좋은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좋은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좋은데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좋은데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좋은데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93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Ⅰ개요
xxxxxx.선정하게 된 이유
신문기사
`좋은데이` xxxxxx억병 판매…무학, 소주 점유율 xxxxxx위
출시 xxxxxx년 xxxxxx개월 만의 도약 전국 저도소주 시장 돌풍
알코올도수 xxxxxx6.xxxxxx도의 `좋은데이`가 출시 xxxxxx년xxxxxx개월 만에 xxxxxx억 병이 팔렸다. 진로(참이슬)와 롯데주류(처음처럼) 같은 전국을 무대로 한 소주업체를 제외하면 지역 소주업체로서는 사실상 xxxxxx위인 셈이다. 무학 marketing 사업부 이시훈 과장은 젊은 층과 여성은 물론 애주가도 부드러운 소주를 찾고 있다고 說明(설명) 했다. 이에 따라 대선주조는 저도소주의 파란으로 촉발된 지역 소주업계의 판도 alteration(변화) 에 비상이 걸렸다. 부산 경남지역 소비자 다섯 명 중 한 명꼴로 `좋은데이`를 마시는 셈이다. 이 같은 돌풍에 힘입어 (주)무학의 전국 소주시장 점유율 순위가 전국 xxxxxx0개 업체 중 금복주와 대선주조를 제치고 xxxxxx위에서 xxxxxx위로 도약했다.
무학은 xxxxxx006년 xxxxxxxxxxxx월 출시한 `좋은데이`가 xxxxxx008년까지 월 판매량이 xxxxxx00만 병 이하였으나 지난해부터 xxxxxx00만 병으로 껑충 뛰었고, 지난달 760만 병에 육박하면서 지난 xxxxxxxxxxxx일 xxxxxx억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xxxxxx6일 밝혔다. 대선주조는 지난해 `좋은데이`의 경쟁상품으로 도수를 더 낮춘 xxxxxx6.7도의 `봄봄`을 출시했다. 부산 경남지역 소주시장 규모(월average(평균) 판매량 xxxxxx000만 병)를 고려하면 `좋은데이`의 시장점(長點)유비는 xxxxxxxxxxxx%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