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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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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9 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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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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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_SLIDE_2_
Contents
조사배경 및 목적

1) SNS Marketing 이란
2) SNS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3) 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 동향

조사 설계

프로젝트 진행 절차

1) 조사관련 협의
2) 실사
3) 처리 및 analysis(분석)

수집할 주요 정보

1) 2차 수집
2) 설문지를 통한 수집

5. analysis(분석) 방법

1) 일반적인 기술 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 요약
2) SNS 마케팅이 방문 횟수에 influence(영향)을 미쳤는 지에 대한 analysis(분석)
3) Pearson 상관analysis(분석) 을 통한 변수 간 연관성 analysis(분석)
4) SNS 마케팅의 실효성 검정을 위한 대응표본 T검정 (쌍체비교)

6. 조사결과 활용 plan

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선호도 및 reaction response도 analysis(분석)
2) 분산analysis(분석) (ANOVA)을 통한 마케팅 reaction response/실효성 analysis(분석)
3) Pearson 상관analysis(분석) 을 통한 변수 간 상관관계 활용
4) 쌍체비교를 통한 SNS 마케팅의 실효성 검정 활용
5) 인지도, 실효성, 만족도, reaction response도에 대한 최종 요약, 전략(戰略) 수립

7. 가정에 의한 결론 및 제언

_SLIDE_3_
1. 조사배경 및 목적
SNS Marketing :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마케팅의 일환
→ 기업의 정보제공과 이벤트 제공으로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좁히고 나아가 기업의 이윤극대
“왜 롯데월드의 SNS 마케팅 (facebook 마케팅)을 조사하려는가”
[미국의 조사기관 e-Marketer]
한 달에 한 번 이상 SNS를 사용하는 사람의 수
전세계적으로 14억 만 명, 한국은…(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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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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