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0 16:51
본문
Download :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장애인취업,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인문사회,레포트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인문사회레포트 , 장애인취업 장애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장애인이란
신체적, 정신적 장애로 인하여 장기간에 걸쳐 일상생활이나 사회생활을 하는데 상당한 제약을 받는 자로서 대통령으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2. 장애인 고용에 대한 effect
1). 인간관계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경제적 자립을 촉진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국가와 사회에는 생산적인 노동력을 확보하고 중증장애인에 대한 국가의 보호예산을 줄일 수 있다
3). 시민(Citizen)과 기업에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improvement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3. 장애인 취업 reality(실태)
1)경제 상태
가. 장애인의 지역별 장애 가구소득
(단위: 만원, %...
장애인이란
신체적, 정신적 장애로 인하여 장기간에 걸쳐 일상생활이나 사회생활을 하는데 상당한 제약을 받는 자로서 대통령으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2. 장애인 고용에 대한 effect
1). 인간관계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경제적 자립을 촉진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국가와 사회에는 생산적인 노동력을 확보하고 중증장애인에 대한 국가의 보호예산을 줄일 수 있다
3). 시민(Citizen)과 기업에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improvement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3. 장애인 취업 reality(실태)
1)경제 상태
가. 장애인의 지역별 장애 가구소득
(단위: 만원, %)
구분
서울시
광역시
중.소도시
읍.면
부계
가구소득액
177.5
162.2
168.1
127.5
157.2
가구소득액/도시근로자가계소득1)
58.8
53.7
55.7
42.2
52.1
주:1)도시 근로자 가계소득(301.9천원:2005년2/4분기)에 대한장애인 가구소득의 비율임.
reference(자료): 1) 통계청, 한국통계월보, 2005. 10.
나. 재가 장애인의 장애로 인한 추가 소요비용
(단위: 천원)
구분
총
추가비용
교통
비
의료
비
교육
비
보건
간병인
재활 기관
이용료
통신
비
재활보조기구
구입.유지비
부모사후
대비비
기타
계
155.4
22.9
90.2
6.1
11.8
2.1
1.2
6.…(drop)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장애인취업실태,장애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