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마케팅,CSR마케팅strategy,CSR마케팅事例(사례)및分析(분석),strategy적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02:56
본문
Download : CSR마케팅,CSR마케팅전략,CSR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x
”
marketing 의 대부인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는 저서‘착한 기업이 성공한다’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따 이 定義(정의)에서 核心적인 요소는 바로‘임의(discretionary)’이다.
이러한 의미를 담고 있는 개념(槪念)이 CSR이라 할 수 있겠다. 즉, 법률이나 윤리적 기준에 의해 강제성을 띤 것이 아니라 기업 스스로 자발적으로 실천하는 의무임을 강조하는 것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란 임의의 경영 프랙티스(Practice)와
내부 자원의 기부활동을 통해 지history(역사) 회의 복지를 향상시키는 의무를 말한다.
그 유형은 대표적으로 6가지로 분류할 수 있따
지history(역사) 회 자원봉사
사회책임 경영 프랙티스
사회공헌 활동 …(skip)
레포트/경영경제






CSR마케팅,CSR마케팅전략,CSR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CSR마케팅,CSR마케팅전략,CSR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CSR마케팅 CSR마케팅전략 CSR마케팅사례 전략적마케팅
CSR마케팅,CSR마케팅strategy,CSR마케팅事例(사례)및分析(분석),strategy적마케팅
순서
CSR마케팅,CSR마케팅전략,CSR마케팅사례,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Download : CSR마케팅,CSR마케팅전략,CSR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x( 37 )
CSR마케팅,CSR마케팅strategy,CSR마케팅事例(사례)및分析(분석),strategy적마케팅
_SLIDE_1_
CSR marketing
_SLIDE_2_
목차
CSR marketing
1. CSR 이란
2. CSR의 effect
3. CSR marketing
4. 부동산과 CSRmarketing 의 접목
5. CSR marketing 의 시사점
6. 참고한 문헌 및 도움주신 분들
_SLIDE_3_
1. CSR이란
CSR은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약자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의미한다.
1) CSR의 개념(槪念)
_SLIDE_4_
세계지속가능발전기업협의회(WBCSD)
“環境(환경)을 파괴하지 않는 경제적 개발, 직원들과 그들의 가족 및 해당 지history(역사) 회가 함께 일하며 사회 전체가 삶의 질이 改善(개선) 되는 데 기여하는 기업의 의무”
2) CSR의 다양한 定義(정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기업들(BSR)
“사회가 비즈니스를 소유하고 있다는 윤리적, 법적, 상업적, 공적인 기대 수준을 충족시키는 수준 또는 초과하는 수준으로 비즈니스를 행하는 것”
_SLIDE_5_
3) CSR 주요 실천 방안(方案)(CSI)의 6가지 유형
기업의 사회참여사업(CSI: Corporate Social Initiative)은 각종 사회문제의 改善(개선) 을 지원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펼쳐지는 주요 활동들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