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상문(report)] [독서록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3 12:19본문
Download : [독후감]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를 읽고.doc
아마존에 들어가 어떤 서적을 사겠다고 클릭했더니 아마존은 ‘2년전 똑같은 책을 아마존으로부터 구매했으니 당신의 서가를 확인해보고 사라’는 메시지를 보내는 게 아닌가?>> 이렇게 고객의 지갑을 챙겨주는 아마존의 instance(사례)는 읽는 이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와 같은CRM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게 시장을 세분화 하고 고객 差別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이며 보다 장기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준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Download : [독후감]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를 읽고.doc( 64 )
설명
[독후감]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를 읽고
순서
<<어느날 아마존은 기막힌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스타트했다. 산타에게 코카콜라를 연상시키는 흰색털이 달린 빨간색 외투를 입히고 커다란 벨트를 채운 것은 코카콜라였다.
첫째,마케팅 環境變化(변화)와 CRM
오늘날 세계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산타크로스는 코카콜라의 상상에서 나왔다.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를 읽고
[book report]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를 읽고쓰기
[독서록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를 읽고나서
저자는 현재 마케팅의 위기 상황 속에서 주목해야 할 이슈로서 6가지를 이 책에서 꼽고 있따

[ 감상문(report)] [독서록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를 읽고나서
둘째, 브랜드 사이언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