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 > terminal4 | terminal.co.kr report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 > termin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4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7 08:46

본문




Download :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hwp





1) 하늘 위에서 즐기는 초고속 누리망
list_blank_.png,
[marketing ]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marketing




2. 트렌드 라이딩 내용


설명

Download :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hwp( 7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국내 기업 example(사례) - 대한항공

1. 선정 이유 및 배경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

2005년은 항공사들에게 큰 위기의 해였다. 이것이 트렌드에 맞는 경영관리로 인한 성공을 낸 대한항공 선택 배경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05년 수입 10% 증대와 비용 10% 절감, 생산성 10% 향상을 목표(目標)로 하는 10/10/10 전략(strategy)을 토대로 양적 성장과 질적 내실화에 전력하여 매출 7조 6천 억원, 영업 이익 4천 3백 억원, 당기 순이익 2천 억원의 실적을 달성하였다.
트렌드 라이딩








순서

다. 현재 로스앤젤레스와 뉴욕 노선 및 시카고, 두바이/카이로 노선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서핑, 이메일, 회사 인트라넷, 누리망 뱅킹 등의 사용이 가능하며, 유료 서비스와는 별개로 대한항공 포탈 사이트의 무료 검색이 가능하다. 지난해 7월 한 달간의 시범서비스를 거쳐 8월6일부터 정식으로 운영 중인 기내누리망 서비스가 B747-400과 B777-200의 2개 기종에서 서비스 중이다. 초유의 공유가로 인한 비용급증과 국내 수출 산업 부진에 따른 화물 사업 성장 분화로 인한 어려움과 동시에 특히 대한 항공은 조종사 파업등의 영향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었다.
전체 17,4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