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分析,유니클로마케팅책략,SPA,유니클로vs자라vsH&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02:29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SPA,유니클로vs자라vsH&M.pptx
세계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빠른 제품 전환을 바탕으로 하는 저가의 SPA(제조유통 일괄화 의류) 브랜드와 고가의 명품 브랜드가 양…(drop)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전략,SPA,유니클로vs자라vsH&M,경영경제,레포트
다.야나이 회장은 `china(중국) , 인도에서는 앞으로 10년간 10억~15억명의 중산층이 출현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기업에는 큰 기회`라며 `Japan과 한국은 이런 국가와 인접해 사람과 물류, 자금, 정보가 모이는 지역이므로 역시 큰 기회`라고 說明(설명) 했다.
Download : 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SPA,유니클로vs자라vsH&M.pptx( 29 )






유니클로分析,유니클로마케팅책략,SPA,유니클로vs자라vsH&M
유니클로分析,유니클로마케팅책략,SPA,유니클로vs자라vsH&M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SPA,유니클로vs자라vsH&M , 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SPA,유니클로vs자라vsH&M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유니클로마케팅전략 SPA 유니클로vs자라vsH&M
순서
_SLIDE_1_
UNIQLO`s Korean Market
Entry Strategy
International Business Strategy
_SLIDE_2_
목차
성공요인
경쟁전략(strategy)
5 FORCES
경쟁사introduction
SPA introduction
UNIQLO introduction
비교analysis
結論(결론)
_SLIDE_3_
성공요인
경쟁전략(strategy)
5 FORCES
경쟁사introduction
SPA introduction
비교analysis
結論(결론)
UNIQLO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CEO 야나이 다다시
회사명 : 주식회사 유니클로
UNIQLO., LTD.
2) 설립일자 : 1974년 9월 2일
(주식회사 유니클로의 전신인
산로드 주식회사의 설립일)
3) 소재지 : 야마구치현 야마구치시 사야마
4) 지점수 : 843매장 (직영점 822점,
프랜차이즈 21점)
5) 매출액 : 6,151억 엔 (2010년 8월)
_SLIDE_...
_SLIDE_1_
UNIQLO`s Korean Market
Entry Strategy
International Business Strategy
_SLIDE_2_
목차
성공요인
경쟁전략(strategy)
5 FORCES
경쟁사introduction
SPA introduction
UNIQLO introduction
비교analysis
結論(결론)
_SLIDE_3_
성공요인
경쟁전략(strategy)
5 FORCES
경쟁사introduction
SPA introduction
비교analysis
結論(결론)
UNIQLO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CEO 야나이 다다시
회사명 : 주식회사 유니클로
UNIQLO., LTD.
2) 설립일자 : 1974년 9월 2일
(주식회사 유니클로의 전신인
산로드 주식회사의 설립일)
3) 소재지 : 야마구치현 야마구치시 사야마
4) 지점수 : 843매장 (직영점 822점,
프랜차이즈 21점)
5) 매출액 : 6,151억 엔 (2xxx년 8월)
_SLIDE_4_
성공요인
경쟁전략(strategy)
5 FORCES
경쟁사introduction
SPA introduction
비교analysis
結論(결론)
UNIQLO introduction
기업사명 & 기업목표(目標)
유니클로 회장 `10년후 亞 매출 3조엔 목표(目標)`
(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 = 세계적인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패스트 리테일링(FR) 그룹의 야나이 다다시 회장은 10일 `10년 후 아시아에서 3조엔(약 44조원) 이상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유니클로는 2020년까지 전 세계 매출 5조엔을 올린다는 목표(目標)를 발표한 만큼 세계 매출의 절반 이상을 아시아에서 낸다는 계획이다.